▶ LA 평균 $5.92·OC $5.87
▶ 전년대비 1.75달러나 높아

남가주 개솔린 가격이 다시 급등하며 6달러 선에 다시 근접했다. [로이터=사진제공]

뉴욕총영사관과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14일 뉴저지 잉글우드 소재 삼성전자 사옥에서‘2025년 차세대 동포 리더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

박정희대통령뉴욕기념사업회(회장 이청일)는 14일 퀸즈 플러싱 산수갑산2 식당에서‘박정희대통령 탄신 108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
미동부충청도향우회(회장 최봉학)는 지난 15일 퀸즈 플러싱 커피 프린세스 매장에서 불우이웃돕기 일일찻집 행사를 열었다. 향우회는 이날 모금액을…
뉴욕한인청소년합창단(단장 고은자)은 지난 11일 NBC 4 뉴욕과 텔레문도 47이 주최한 ‘스타 합창단 홀리데이 노래 경연대회’ 2차 심사 결…
한국 출신 이아일린(Ailyn Lee) 작가의 개인전 ‘언제나 다시 켜지는 나의 가을 램프‘가 19일부터 31일까지 브루클린 언쿨 갤러리에서 …



![[화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18/20251118214549695.jpg)














![[인터뷰]](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18/20251118164734695.jpg)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박영실 시인·수필가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위치한 비영리단체‘네이버 플러스’(Neighbor Plus·이사장 양춘길 목사)가 말기암 환자와 그 가족들을 돌보는 제4…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말이 있다. 구슬을 꿰어 보배를 만들어 낸 편찬위원회에 감사하고, 지난 50년간 그 구슬을 만들어낸 여러…

사우디아라비아가 18일 대미 투자액을 기존에 발표했던 6천억 달러(약 876조원)에서 1조 달러(약 1천460조원) 규모로 상향 조정하기로 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 정치인 대부분 개스 주가오르면 돈들버니깐 그냥 오르기만 바랄뿐. 다른 주가는 폭락, 개스 만 폭등.
뒷주머니 돈많이 찔러주고 정유사들 돈많이벌어라...누가? 낸시와 그꼬봉아인교..어덯케 정치인들 재산이 수억달러? 그러구 세무조사 빵에안간다..그저서민들만 죽어나는거유...크하하하하
캘리포니아에서는 정유사들이 폭리를 취하고, 민주당 정치인들 정유사 관계자 결혼식에 코로나 한창일때 우르르 몰려가 파티하고...그림 나오잖아...그래도 묻지마 민주당 찍고...그걸 개돼지라고 하는거야. 민주당 지지하는 개돼지들아....
문제가 이정돈데도 미국에서 석유시추를 허락하지 않는 바이든도 대단합니다. 바이든이 키 스톤 파이프라인과 셰일가스 시추를 막지만 않았어도 이런일을 없었을것. 최대 산유국에서 남의 석유에 의존하는 국가로 전락시킨 바이든이 책임져야 합니다.
바이든 백악관에 결국 일내는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