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카운티 감염·입원자 실제 숫자 훨씬 더 많아
▶ ‘위험’ 경보 단계 진입 보건비상사태 재연장

LA 카운티에서 코로나19가 재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강력 변이인 켄타우로스 감염까지 확인돼 이달 말 실내 마스크 의무화 조치가 확실시되고 있다. 한인타운 마켓을 찾은 고객들이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사진제공 = 박상혁 기자]

글로벌어린이재단(GCF) 뉴욕지부(지부장 양명운)는 지난 7일 롱아일랜드 소재 한 회원 자택에서 2025년 연말모임을 가졌다. 약 50명이 …

롱아일랜드컨서버토리음대(LICM) 김민선(오른쪽 두 번째) 학장은 지난 6~8일까지 아메리카나 맨하셋 주최 자선행사 ‘Champions for…
뉴욕뉴저지 경기고 56회 동창회가 지난 9일 더나눔하우스(대표 박성원 목사)에 후원금 1,000달러를 기탁했다. 이날 동창회 민의홍(왼쪽) 장…
뉴욕불광선원(회주 휘광 스님)은 지난 9일 뉴욕주 라클랜드 카운티 소재 자선단체‘피플 투 피플’에 성금과 식료품을 전달했다. 이날 불광선원은 …
미주5.18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는 6일 퀸즈 베이사이드 거성 식당에서 임원회의를 열고 미주 5.18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를 위해 헌신한 이 에스더(…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이희숙 시인·수필가
심상용 / 서울대 미술관장
서정명 / 서울경제 기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정영현 서울경제 테크성장부장 
연방 국토안보부가 10일 ‘국토안보 태스크포스’(HSTF) 뉴욕지부를 출범시켰다.HSTF는 마약 카르텔, 인신매매, 자금세탁, 갱단 등 국제범…

‘글로벌 앰버서더 티처스 프로그램’(Global Ambassador Teachers Program)은 국제 교사 교환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로 …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 직후 불법체류자 100만 명 추방 목표 달성을 위해 초강경 조치를 본격화하면서 미주 한인사회에 불안감이 심각하게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사기꾼 들 제약회사에 앞잡이 노릇이나 하는 섞은 언론들아 대각성의 시대가 곧 온다 모두 다 폭망할것이다 섞은 언론들아
사기좀 그만쳐라 확진자가 중요한게 아니구 사망자가 몇명이니? 어떻게 해서든 공포감주고 효과도 1도 없는 백신 맞추려하는 섞은 인간들아 진실이 밝혀지면 L.A보건담당 등등은 절대 자유스럽지 못하게 된다 마스크랑 코로나가 전혀 관계가 없다는 이론도 잇다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저산소증,폐질환,심장 아이들은 뇌에 산소 부족으로 더큰 건강상에 문젝 생긴다 너희들이 정말 국민을 보호하는건지 다른 의도가 잇는지 의심스럽다
허구헌날 확진자만 얘기하고 치사율은 왜 얘기 안하나? 독감과 비슷한 치사율이라고 한국 언론에서 얘기 하더구먼.
앞으로 곧미래기사 백신도 안들어요 걸리면 그냥 죽으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