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정신나간 좌빨 영웅본색 역겹다. 인사동 허름건물에서 첫전파를 쏜 문화방송과 주야장창 경부고속도로도 없는 부산이라 천리길 짚새기 신고 터덜터덜 걸어가는 이상향을 동경하는 멍청한 민주팔이 노객의 글을 버젓이 올려주는 미주 한국일보의 ****** 다양성... 그렇지, 광주사태때 동족인 북괴의 김일성이 요때다 하고 병력을 급파해 시민들을 잔인하게 죽여 사태에 기름을 퍼붓고 혼란을 부추길리가 있나~ 점잖은 인간이었을 텐데. 전두환 못죽여 이를 박박갈았을지언정 아웅산에서 그런 끔찍한 만행을 저지를 괴물도 아니지... 대단히 뻔뻔한 좌빨논객이다.
완전 외눈박이 글. 광우빵 때 온갖 허위사실을 진실인양 사기보도한 MBC. 매 정권마다 해바라기 짓거리를 한 MBC. 조국집회를 보더니 사장이란 놈이 한다는 말이 100만이상 모였다고 사기를 치며 천연덕스레 척보면 안다나? 모든 게 다 MBC의 기레기들의 탓. 민영화가 정답
종북대통령 때는 정부 찬양 일색이더니 윤석열대통령의 혼자말도 국민과 이간시키고 외교적으로 곤란을 주려고 각색하니 정상적인 언론이 아닙니다.
바르게는 언제나 처음에는 부딧치게 마련 질투로 돈 권력으로 아부쟁이들로 청개구리들로부터 하지만 자기 갈 길 을굳건히 지키고 갈경우 좀 오래는걸리지만 결국엔 쨍하고 햇빛을볼 날이 있게 마련이며 하늘이 돕게 되어 있지요 , 그래서 난 트 는 반듯이 감옥에 갈걸로 압니다 만일 감옥에 안 못간다면 미쿡은 더이상 법치국가라 말 할수없을걸로 역사가들 양심이 있는자들은 말 할 걸로 난 알지요, 물론 감옥가는날 공화당 의원님들은 하나같이 트 를 뒤돌아 난 알지 못하노라 하겠고 30% 청개구리 정신이상자는 전국을 시끄럽게 개골 개골 어지렵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