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한인테니스협회(회장 이재원)는 지난 8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거성 식당에서 2026년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올해 주요 사업계획을 논…

뉴욕한인봉사센터(KCS) 공공보건부는 지난 6일 퀸즈 플러싱 YMCA에서 설날 커뮤니티 축제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 서예 책갈피 제작,…
뉴저지 버겐 가톨릭고교는 지난 6일 학교 설립 이후 최초로 설날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버겐 가톨릭 아시안학부모협회와 아시안학생·동…
우리어덜트데이케어(대표 존 하)는 지난 9일 제48회 한국문화미술대전에 입상한 회원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전에서 특선을 차지한 …
대뉴욕지구 호남향우회(회장 유시연)가 7일 퀸즈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2026 호남인의 밤‘ 행사를 열고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김동…
























정숙희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명숙 수필가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줄리아 김 / LA 거주
정유환 수필가 
뉴욕 한복판에서 한국의 국가유산을 홍보하기 위한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뉴욕’(Korea on Stage in New York)이 11일부터…

메릴랜드 몽고메리카운티가 설(17일)을 일주일 앞둔 10일 카운티 의회에서 한인과 중국과 베트남계를 초청한 가운데 설날을 기념일로 선포했다. …

수많은 사연과 영적 평화를 간직한 순례길, 죽기 전에 꼭 한 번은 걸어야 할 ‘버킷리스트’ 여행… 바로 산티아고 순례 여행입니다.한국일보 미주…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 대통령이 당연히 미국 우선주의를 앞세운 게 뭐가 잘못? 그동안 양당 대통령들은 거들먹거리며 사진찍기 바빴지만 나토에 가서 장부를 보자고 한 유일한 대통령이 트럼프. 그 걸 보고 격노해 동맹이 더 나쁜 것들이라고 맹공. 그뒤 얌체 메르켈에게 무임승차한 비용 3천억불을 내라고 윽박.석유는 러시아에서 사고 미국은 호구? 밖에선 똥기마이 쓰고 집에와선 얘들보고 라면 끓여먹으란 가장과 뭐가 다른가? 이젠 헛소리들 그만하고 정신차려야
사기 거짖 차별 협박 도둑 폭력 총기사고 가 난무하고 인건비 물건값 오르고 공사비 올라 집값오르고 렌트 오르고 개스비는 좀 내릴것 너나 내가 숨쉬는 공기는 나빠지고 기후도 나빠지며 개천도 바다도 더 더러워지고.....결국엔 미쿡이 더 급하게 내리막길로 갈 것 같은 내 생각이 안 맞았으면 하는 간절한 내 마 음....ㅉㅉ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