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탐사 강진구 대표 [연합뉴스 자료사진]
웨스트포인트 한인학부모회(공동회장 제임스 조·송민용)가 지난 16일 40명의 신입 생도와 재학생 생도 및 학부모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한…
그레이스 어덜트데이케어 홍하나 대표(앞줄 왼쪽 세 번째부터)가 20일 에릭 아담스 뉴욕시장의 맨하탄 재선 캠페인 사무실 개소식에 참석했다. 이…
뉴욕 중견화가 수에나 김(김주연)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6일부터 9월1일까지 뉴저지 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 전시장에서 열린다.김 작가…
▶문화·정책·교류 어우러진 다채로운 활동으로 통일 공감대 형성▶국제사회에 한반도 평화 필요성 알리는 민간 외교사절단 역할▶글로벌 시대 통일한국…
퀸즈 베이사이드 가라지 아트센터는 커네티컷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피터 D. 게라카리스의 개인전 ‘토포그래피’(Topographies)를 내달 6…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더탐사가 청담동 술집 보도를 파고들며 계속해서 보도를 하게되면 한동훈 자신과 윤석열의 대장동 사건까지 연결된 고리가 들어나게 될끼봐 족쳐버리려는 수작이 아닐까요. 김만배 누나가 윤석열 아버지 집사준것 자금 추적만 해도 실마리가 잡힐텐데요. 한동훈은 대장동 도둑 지켜주기위한 똘만인가 봅니다. 배운게 구속영장 엉터리로 만들고 삭제하는 기술만 배운 교활한 XX인가 봅니다.
남국이같은애들 많네 ㅋㅋ 이번엔 고모가 했나?
지놈 이종조카 가짜스팩으로 유팬치대 입학 들통..딸내미 가짜 논문 스팩폭로가 더탐사.. 비열하고 야비한자들의 말로를 우리는 안다..!!
더탐사를 어떻게 해서든 걸고넘어 지려고 자신의 정치적 Power를 이용해 경찰을 시켜 압수수색 시키는건 불법이 아닌가요. 더탐사 기자들은 자기들의 업무로 하는것을 한동훈이는 지 성질나게 만들었다고 압수수색으로 보복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취재하고 보도하는게 미디아의 본업 아닙니까? 늘 뉴스에뜨고 말도많고 탈도많은 법무부장관 집을 찾아가 취재하려 한것이 잘못이었을까요. 더탐사 기자들이 가서 벨을 눌렀던곳은 아파트의 공유공간이었느데 왜 주거지의 무단침입이라 합니까? 집안에 들어간것도 아닌데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