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열었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전시회에 에이든…

스태튼 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 센터는 16일 80주년 광복절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회원들은 양손에 태극기를 들고 홀로 아리랑 노…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4일 퀸즈 플러싱 탕 식당에서 말복을 기해 80세 이상 회원들을 위해 삼계탕을 대접하고 건강을 기원했다. 이 자…
뉴욕시 교통국(DOT)과 KCMB-TV, 코리아 아트 포럼(KAF)이 공동주최한 오픈 스트릿, 오픈 DJ 프로그램이 지난 17일 퀸즈 플러싱 …
릴리 로직 뉴욕주하원의원은 개학시즌을 맞아 최근 퀸즈 플러싱에 있는 자신의 지역구 사무실에서 지역 거주 학생들에게 백팩과 학용품을 무료로 나눠…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신경립 서울경제 논설위원
김영화 수필가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서호식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한국일보가 뉴욕한인봉사센터(KCS)와 공동 주최한 ‘2025 하계 청소년 인턴십 프로그램’(YASP) 수료식이 15일 퀸즈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북버지니아 지역에서 저소득층 가정을 돕기 위한 ‘주택 바우처 프로그램(Housing Choice Voucher Program, 일명 섹션 8)…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gizmo 범죄가 명백한데 왜 아직까지 감옥을 못보내구 잇을까요?
1)트럼프와 바이든은 범죄가 연동되어 있지 않다. 바이든은 바이든의 범죄를 증명해서 사법처리하고, 트럼프는 트럼프의 범죄를 증명해서 사법처리하면 된다. 2)트럼프의 범죄는 명백하고, 무지하게 많고, 증명도 되었다. 트럼프는 범죄자이고, 감옥에 가야한다. 3)훗날 공허당이 정권을 잡고, 바이든을 낱낱이 뒤져서 범죄를 증명하고 감옥에 보내면 된다.
전쟁광 볼턴 북한을 공격해야 된다고 부추기구 거기에 트럼프가 반대하니 앙심을 품고 이젠 반트럼프로 돌아 섯지 정의구현? 지금 미국 사법체계에 정의가 있냐? 정치 검사놈들이 트럼프를 잡아 넣지 못해 안달을 하고 잇는데 결과는 정치검사 놈들은 모두 역풍맞아 관타나모 수용소로 끌려가 정신 교육을 받고 다시 태어 날거디 호로놈들아
바이든 부자도 함께 감옥으로 가면 대환영 ,볼튼은 과거 딕체니와 함께 미국을 위험에 빠지게한 네오콘의 핵심 인물 트럼프를 배신한 배신의 화신, 언론은 트럼프를 욕하는놈은 전과자 ,포로노 배우,누구든지 대환영,방송에서 반트럼프 나팔수로 사용. 미국민을 반으로 갈라놓는 조바이든 검찰들 미국의 장래가 걱정 된다
트럼프는 깜빵으로.Kingman은 그냥 마가 벌레 일베충 극우 자칭 ****** 보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