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동당 전원회의 발언…대남부문 근본적 방향 전환 노선 제시

퀸즈 한인타운 일대를 지역구로 하는 연방하원 6선거구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가 11일 프라미스교회(담임 허연행 …

재미한국학교협의회(총회장 권예순)는 지난 9~11일 뉴저지 티넥 소재 메리엇 호텔에서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오는 7월 23~25일 열리는 제4…
뉴저지한국학교 어린이합창단(단장 황현주)이 지난 8일 워싱턴DC의 연방의사당에서 열린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 주최로 열린 한인이민 123…
김은희 박사가 저서 ‘슬기로운 부모생활: 미국에서 자녀 키우기’(사진)를 펴냈다. 책은 자녀들이 더 넓은 세상에서 꿈을 펼치기를 바라는 부모들…
대한민국 ROTC 대뉴욕문무회(회장대행 이찬희)는 지난 10일 뉴저지 더블트리호텔에서 신년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문무회는 3기(조동원,김…



















![[화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1/14/20260114212407695.jpg)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이규민 한식진흥원 이사장
이상훈 서울경제 정치부장
허경옥 수필가
이영태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 자동차·주택 보험료, 공공요금 인하뉴욕주가 무상보육 확대와 임차인 보호, 공공요금 규제 강화 등을 올해 주요 역점 정책으로 정하고 뉴욕주민…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3일 “소말리아든 어디 출신이든, 귀화 이민자 중 우리 시민들을 상대로 사기를 쳐 유죄 판결을 받으면 시민권을 박탈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반도 갈등 관련 남측에서 이해 가능한 아젠다 창출하지못하였고 19대는 설레발정치로 불신만 더욱 조장하였으며 '우리의소망'관련하여 뉴욕지역 동해운동 당시 절호의찬스가있었으나 그러나 모두 모두 몰랐고 오직한분 평선생만이 갈길을알았다. 그러나 동해측은 만나주지않았으며 오히려 년간 억대의 돈을쓰면서 평선생죽이기 음모질로 뒷통수쳐왔다. 진실로 허기진 북한 동포들에게 희망이라도 주어야한다면 평선생의 아젠다를 적극적으로 응원 협조해야한다. 단언하건대 '항접착제' 이보다 더 좋은 아젠다는 없음을 단언한다.
아래에 기생충은 아마도 정신에 똘기가 있네 약에 취했나? 만약에 미쿡에 산다면 제 정신이 아니고 한쿡에 산다면 그냥 북으로 가라 어정쩡 하지말고
지금은 미큑이 거대한 감방이고..민조옷땅이 감방장이고. ...마구 살인한다...곧 삼차 게계대전 일으켜 세계인구 거으ㅏ 다 쓸어버릴거다..
지루박아..너 산속에 세속떠난 중이냐? 사탄숭배하는 미큑의 민조옷땅의 본보기 나라가 이뷱이 됀지 수년이 지났는데....미쿡 정치인덜과 일류미나티의 지상천국이 이북이고 제일 본받고 싶운 사람이 낌종우니인데...지금 미큑 투표제까지 이북식으로 바꿔놓고 수령제를 도입하고 아오지 탄광도 알라스카나 간타나모에 만들어 놓고..
야 임먀~~~ 너네가 나라 나 ~~~국가라고 생각하냐~~~~ `~거대한 감방이고~~~~너는 감방장 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