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 우크라이나 어린이돕기 캠페인 이달말까지 3만5,000달러 목표
▶ 내달 비타민·성경 등 전달 계획
전상복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 회장이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을 위한 모금 운동을 알리고 있다.
본보 여주영 고문이 언론인으로서의 40여년간 삶을 기록한 칼럼집 ‘다시, 뉴욕을 걷다’를 펴냈다(프라미스 출판). 책은 1988년 뉴욕한국일…
베스페이지여성골프회(BWGA·회장 최선아)는 지난 15일 롱아일랜드 베스페이지 주립공원에서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
맨하탄 어퍼이스트사이드 소재 케이트 오 갤러리는 ‘지지 않는 태양’을 주제로 한 8인 작가전을 이달 23일까지 열고 있다.이 전시에는 케이…
비영리 한인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맨하탄 알재단 갤러리에서 고 …
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가상화폐의 일종인 스테이블코인을 제도권으로 가져오는 데 필요한 규제 틀을 마련하는 ‘지니어스 법’(Genius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비퀴벌레에게 불을갖다대면 바퀴는 바퀴알을 먼저내놓는다. 이와같은 진리가 망한동해에 통하여 그들이 설치며 바퀴알들을 여기저가 여러곳에 까놓으매 그들이 사기각으로 양쪽으로 양분 빨았다. 기름 주둥아리많은곳이 그곳이다. 여기에 모금 이딴글올려 혼란스럽게 하지말고 직적 그바퀴알 집단- 즉 기름주둥이 뭉터기에 대고 '진리로 번돈 요기에쓰라'며 큰박스모금통 내놓으면 기름주둥아리 무척 기뻐하며 '할렐루야 아멘 당신 참 거룩한일한다'며 바퀴알깐돈 내놓으며 강물같은 주의 평화~ 감동감화 찬송부를것같다.
더 열악한 팔레스타인 어린이들은 빼놓고 우크라이나 어린이들만 돕자? 왜 백인 애들이라? 무스림이라? 너희들 지옥간다.
쌈썽을 미쿡에 뺏기면 헌궈의ㅡ어린이덜이.이 신세가.됄거다...쌈썽이.없는 헌궈는 이제.전쟁으로ㅠ몰려 우구라이나 이상으로 파괴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