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펜 한국본부 미동부지역위원회가 주최한 겨울 문학제 및 송년모임이 15일 황미광 회장 자택에서 약 20명의 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양정고 뉴욕동문회는 지난 13일 뉴저지 허드슨 매너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참석 동문 60명은 친목을 다지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
대한민국광복회뉴욕지회는 지난 13일 퀸즈 오클랜드가든 소재 칠성가든 식당에서 모임을 갖고 신임 회장으로 김수현(뒷줄 왼쪽 두번째) 변호사를 추…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 장학위원회는 16일 제7회 장학생 명단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한 장학생 명단에 따르면 이예서, 신소명, 김진, 강…
뉴저지훈민학당(교장 원혜경) 토요학교는 지난 13일, 올해로 12년째를 맞은 ‘김치 담그기 문화 체험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허경옥 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총상 입은 상황서도 동료학생 의식 잃지않도록 도와 ▶부친도 동문 “우리 가족에게 고통스러운 일”지난 13일 발생한 브라운대학교 총기난사(본보…

올해 8월 워싱턴DC에 범죄와의 전쟁을 명분으로 주방위군이 본격적으로 배치된 가운데, 이 시기 이후부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한인 메이저리거 이정후 선수의 소속팀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San Francisco Giants…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참으로 천만번 지당한 말씀 야당이 고개숙여 회개하고 다시는 정권탈취를 위해서 정의와진실을 외면하고 증상과 모략정치를 고만하고 국민이 선출한 국가원수에 대한 예의를 지키기 바란다.
문재인 이재명 조국이를 감옥에 넣어 처넣어야 대한민국이 바로선다 채수호씨 말씀 백번 지당 합니다
자꾸 나오네.. 차지철씨...
매일 만취할 때까지 술쳐드시고 분노조절장애로 격노하시는 윤석열 대통령님은 이승만대통령님을 본받아 하야해서 하와이로 가세요.
'자유'는 방탕이 아니다. 윤용산탄핵 청원140만이 넘었다. 오직 '상남자'로 남겠다는 의지가 매우강해 영일만 석유'사건 터지게했다. '채상병 사건이 바르게 규명되야한다'는 국민열망에 중아시아 여행가서는 개두마리 건져왔다. 출산율 0.5 세계 최하위권 지역에서 지도자라 자처하는 여자는 임신할수없는 석녀라는것이고 '왜석녀인가?'에 대한 물음에 국민모두가 애꿏은 부억개 옆구리 걷어찬다. 기고자는 '자유'라는 단어 의미가 무엇인지 망각하여 국민학교 줄반장 교육없는 무면허인성으로 자폐적, 영혼없이 찌꺼리면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