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티계 이민자 많은 오하이오 스프링필드시 시청건물 폐쇄
▶ 백악관, 트럼프발언에 “주민 삶 위협하는 ‘오물’이자 혐오발언”
오하이오주 스프링필드시[로이터]
▶전체 유권자 6만여명 중 중국계 약30% · 유태계 약20% 차지▶17년간 미 해군 복무·NYPD 근무…실력·능력 겸비한 1.5세▶갈수록 심…
미동부 태권도인들의 대제전인 ‘2024 뉴욕오픈태권도챔피언십 및 한국문화 페스티발’이 오는 19일 퀸즈칼리지 피츠제럴드 체육관’에서 성대하게 …
뉴저지 해켄색에 있는 리버사이드 갤러리는 가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유럽의 거장과 한국 판화가 황규백 작가 소장품 전시회를 열고 있다.‘C…
하트랜드 영화제에 초청된 조이 디트리크 감독의 다큐 영화 ‘어태치먼트 프로젝트’조이 디트리크(한국명 박숙자·사진·42)낯선 미국 땅에 버려진 …
2024 코리안 퍼레이드에는 뉴욕일원 향군단체 회원들이 각군 기수단을 앞세우며 위풍당당하게 행진했다. 지난 5일 퍼레이드에는 대한민국재향군인회…
앤디 김 후보에 청신호오는 11월5일 대선을 앞두고 뉴저지 우편투표를 통해 이미 선거에 참여한 유권자가 30만 명을 넘어섰다.AP통신 등에 …
많은 사람들이 오는 11월 5일 대통령 선거에 집중하고 있지만 버지니아 페어팩스 시(City of Fairfax)에 거주하는 유권자들은 시장과…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11일 자신이 불법 이민자의 강력 범죄로 전쟁터가 됐다고 규정한 애리조나의 접경 도시를 찾아 불…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Kingman 을 허위사실 유포로 고소한다. 미국은 언론의 자유가 있다. 누가 왜 보도를 않는 지 넌 법정에서 증거를 대야한다.
이눔의 트럼프 주둥이에서는 한번도 건설적인 얘기가 나오는걸 못봤다. 항상 누구를 원망하는 말들뿐... 이민자들이 개 고양이를 잡아먹는다질않나 쿵푸 바이러스라 해서 아시안들 욕보게 하고 남미에서 오는 이민자들은 다 마약 갱 멤버라 하고 ㅊㅊㅊ
이 쉬레기는 이민자 혐오를 부추키고 대통령 다시되려고 사실이든 아니든 뭐든지 지껄일놈이다. 이건 대통령이 아니라 동네 양아치다.
abc 가 실시간 팩트체크 안했어봐라.... 이미 여럿 사망했다.... 경제 이민 불체자 때문ㅇ 트 이 씹할롬을 뽑을려고 고민중인데.. 아놔.... 아시안혐오는 언제 터질래나.... 개생충 씹할놈 같은 마가 2찍들이 당했으면 좋겠다
대통령은 그만두고 어른으로도 아니 사람이라 하기도 부끄러운 암적인 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