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뉴욕지구 호남향우회(회장 유시연)가 7일 퀸즈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2026 호남인의 밤‘ 행사를 열고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김동…

광주 금호고등학교 동문회(회장 신단우)가 5일 뉴저지 릿지필드 소재 아리아 식당에서 미국 연수에 나선 후배들과 만찬을 열었다. 금호고는 매년 …
대뉴욕한인경제단체협의회(의장 박광민)는 4일 뉴욕한인식품협회 사무실에서 뉴욕대학교(NYU)에서 주관하는 차세대 한인을 위한 건강 연구인 ‘MA…
닐리 로직(왼쪽에서 두 번째) 뉴욕주하원의과 린다 이 뉴욕시의원 등은 5일 퀸즈 오클랜드가든 초등학교(PS 203)에 열린 설날(음력설) 행사…
앤드류박 재단은 4일 한인 청소년 음악가들을 발굴 육성하기 위해 개설한 제1회 소리다리 영 아티스트(SoriDari Young Artists)…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형숙 시인·수필가 미주문협 총무이사
이영태 / 한국일보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8일 새벽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의 2층 짜리 주상복합 빌딩에서 화재가 발생해 잠자고 있던 한인을 비롯한 거주민 15명이 긴급 대피하고 큰 재산피…

버지니아 페어팩스카운티 정부청사에서 첫 설날행사가 7일 열린 가운데 한인단체들이 대거 참가해 한국문화를 소개했다. 버지니아 아태연합(회장 전경…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7일 미국의 지역방송국 운영사인 넥스타의 테그나 합병 추진과 관련, “이러한 좋은 거래가 성사되도록 허용하는 것은 경쟁…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으로태어나서 평생을 그렇게 살다가는 그 가족들한테 야기해봐.딸자식 부모가 강도한테 억울하게 살인당하는사람들한테 아런얘기해봐.하루하루를 죽지못해 힘들게 살아가는 사람들한테 너딸얘기해
이런소리 세월호 배에갇혀 자식들 잃은 가족들한태가서해봐.아프리카에서 태어나서 굶어죽어가는 애들안고있는 엄마들한테 얘기해봐.히틀러한테 죽임을당한 700만 유태인들한테 얘기해봐.핸디캡
간증문은 교회에서나 읽거나 배포하시오. 잘되면 하나님탓 못되도 하나님탓은 안하는 것도 기복신앙이요. 몸의 증상이 어떠한가에 대한 의학적 지식을 본인이 찾아서 의사로 부터 좋은 증상이라는 말을 듣는것에 대한 여부와 상관없는 것이 신앙이요. 이런 간증은 교회안에서나 글을 올리던지... 긍정적인 시각으로 보는 삶의 자세를 뒷받침 하기엔 사례가 너무 주관적이오. 알간???
보살펴주냐? 제발 정신좀 차려라 만약에 미안한 말이지만 사고나서 죽었으면 그땐 뭐라했을까?그것도 하느님 뜻이라고했겠지.어휴 답이없다 믿는것들.
차사고나서 죽는사람들은 왜 죽는데?당신딸만 하느님이 사랑해서 살려준거냐?이세상에서 지금이순간에도 어처구니없이 다치고 죽는데 하느님이 뭐하는데?당신이 그토록 믿는 하느님은 당신가족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