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N “수십년 악몽” 조명, 양부모 학대 속 시민권 누락, 2016년 추방돼 가족과 생이별
애덤 크랩서(사진)
경기고, 경복고, 서울고, 용산고 등 4개 동문 골프대회인 ‘대뉴욕 4대 공립고교 골프대회’가 지난 18일 뉴저지 로이스브룩 골프코스에서 열렸…
미동부한인문인협회(회장 윤영미)가 20일 퀸즈 베이사이드 엘리폰드팍에서 회원 단합을 위한 2025년도 야유회 행사를 개최했다. 40여명의 회원…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이 뉴저지 포트리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뉴저지 추석대잔치 초청 공연을 갖고 부채춤과 창작무‘시집가는날’ 등 한국 전통공연을 …
재미한국학교 동북부협의회(회장 설지안)는 지난 20일 프라미스교회(담임목사 허연행)에서 2025년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33개교 48명…
글로벌어린이재단(GCF)의 제27회 정기총회가 지난 12~14일 버지니아 소재 타이슨스 힐튼 호텔에서 16개 지부 25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이재명 대통령은 22일 뉴욕에 도착해 3박4일간의 유엔총회 일정에 돌입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래리 핑크 최고경…
미국 방송사 HBO가 다큐멘터리 시리즈 ‘아드난 사이드를 둘러싼 사건’(The Case Against Adnan Syed)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지난 3월 댈리시티 세라몬테 샤핑센터에 문을 연 대형 한국식품점 자갈치를 소유한 메가마트가 오는 24일(수) 이스트 팔로알토에 5만 평방피트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안합니다. 한국에서도 미국에서도 도움이 되지 못해서. 정치권에서 시민단체에서, 그리고 우리가 미국 국회에 계류중인 해외입양인 법안이 속히 통과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목소리를 냅시다. 입양인 최대수출국의 오명에서 벗어나고, 이들에게 진 마음의 빚을 조금이라도 갚으안합니다. 한국에서도 미국에서도 도움이 되지 못해서. 정치권에서 시민단체에서, 그리고 우리가 미국 국회에 계류중인 해외입양인 법안이 속히 통과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목소리를 냅시다. 이들에게 진 마음의 빚을 조금이라도 갚는 유일한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