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산불사태 7일째
▶ 산불 추가 확산 ‘비상’
▶ 또 강풍경보 “오늘 고비”
▶ 사망 최소 24명·실종 23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달 31일 봄학기 학사 운영을 위한 준비 모임을 열었다. 이날 교사들은 학급 운영 전반에 대해 심도 있게…

뉴욕의 세계적인 설치미술가 황란 작가의 개인전이 맨하탄 코리아소사이어티 갤러리에서 개막했다. 오는 4월17일까지‘노블 블러섬스’를 주제로 열리…
한국계 팝스타 앤더슨 팩(39·사진)이 자신의 뿌리 일부인 한국 문화와 미국 한인들의 이야기를 담아 만든 영화가 개봉한다.2일 LA한인축제재단…
대한민국 경기도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경기교사필하모닉오케스트라(KTPO 지휘 차평온)의 카네기홀 연주회가 지난달 27일 성황리에 열렸다. …
미주한국어재단은 지난 17일 뉴저지 팰팍 소문난집 식당에서 2026년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식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새해 사업 계획과 한국…
![[이런일도]](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04/20260204234058695.jpg)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유현욱 서울경제 기자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허경옥 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줄리 원(사진) 뉴욕시의원이 뉴욕 연방하원 7선거구 선거출마를 공식화했다. 원 의원은 2일 “미국은 이제 ‘평생 돌봄’(lifetime of …

북버지니아 지역이 세계 최대 데이터 센터 산업 중심지로 성장하면서 여러 부작용이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버지니아 프린스 윌리엄 카운티 주민들이…

인공지능(AI)을 악용한 각종 사기가 기승을 부리면서 한인사회를 포함한 미 전국에서 전반적인 피해 규모가 빠르게 늘고 있다. 정부 기관이나 공…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폭죽이 문제가 아니고 일년내내 이런 산불이 번지지 못하게 마른 덤불과 나무를 벌초하든지 날씨가ㅜ조용할때 태워서 없에든지...최소한 즃 택지역에는 제거를 해야했었다...특히 이런 지역에는 산불을 조심해야하니 최소한 경고라도 해서 주택주인이라도 자기 집주변을 벌초하도록 하든지 방화약이라도 뿌리게 해야했다...소방관덜이 똥성연애나 하기 바빠 전혀 을을 못했다..
폭죽을 금지해야. 도대체 무슨 날만 되면 터지는 폭죽 땜에 인간도 놀래지만 죄없는 애완동물은 무슨 죈가? 폭죽도 다 중공서 수입하는 건데 이것부터 관세 1천% 때리든지. 다들 목소리를 내 시에다가 금지하도록 이메일을 보냅시다.
문제는 원인이 무엇이던지 간에 캘리포냐 정책이 현실을 반영하지 못하는 것은 물론 예산집행의 우선순위 설정에 심각한 문제가 있다는 것임. 그리고 정책을 입법하고 실행하는 주체가 균형을 완전히 상실한 한 쪽 극단에 치우친 인간들이 너무 많다는 것. 이제 헬리포냐는 보수쪽으로 다시 무게추를 두어야 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