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의 대표적인 청소년 환경보호 자원봉사 단체인 파바월드(회장 명원식)는 매년 거북이마라톤에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대거 참석, 한인들을 위한 자원봉사를 펼치고 있다. 지난 8일 LA 그리피스팍에 모인 파바월드 회원들이 더욱 활발한 봉사를 다짐하고 있다. [황의경 기자]
민주평통 LA 협의회(회장 이용태) 소속 회원들도 매년 거북이마라톤에 참가해 건강과 화합을 다지고 있다. 이날 회원들이 그리피스팍 정상에 오르는 길에 한 자리에 모여 단합을 과시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LA 한인타운에서 활동하는 흥사단 보이스카웃 777(단장 조셉 신) 대원들이 그리피스팍 등산로에서 태극기와 성조기를 들고 파이팅을 외치며 흥사단 정신 계승을 다짐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매년 연례 행사로 본보 주최 거북이마라톤 대회에 참석하고 있는‘소칼 러너스 마라톤 클럽’은 올해도 30여 명이 참석해 함께 하이킹을 하며 건강과 단합을 다졌다. 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황의경 기자]
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오래된 한인 마라톤 클럽 중의 하나인‘이지러너스 마라톤 클럽’(회장 저스틴 이)은 거북이마라톤 건강걷기대회에 빠짐없이 참가하고 있다. 힘차게 출발 준비를 하고 있는 회원들. [황의경 기자]
매년 본보 거북이마라톤 건강걷기대회에 참가해 한 해 활동의 힘찬 출발을 다짐하고 있는 연세대학교 남가주 동문회 회원들이 올해도 LA 그리피스 팍에서 한 자리에 모여 함께 건강과 단합을 챙길 것을 다짐하고 있다. [황의경 기자]
남가주 지역 동문회들 가운데 중동중고 총동문회도 매년 거북이마라톤 건강걷기대회에 빠짐 없이 참가해 단합을 과시하고 있다. 이날 그리피스팍 등산로에 오르기 앞서 회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황의경 기자]
법륜스님(사진)의 즉문즉설 ‘행복한 대화’ 강연이 오는 26일 뉴저지와 27일 뉴욕에서 각각 열린다. 즉문즉설은 사전질문이나 제한없이 청중…
스태튼아일랜드 성인 데이케어센터는 지난 9일 뉴저지 늘푸른 농장에서 가을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들은 풍물놀이와 바비큐 등을 즐기며 친목을…
설홍수 박사(설홍수신경내과)가 10일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에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2,000달러를 전달했다, 설 박사는 이날 전달식에서 …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