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스콘신 낙농업자들 우려
▶ “범죄자 추방 지지하지만 안정적 이민 노동력 필요”

농업과 마찬가지로 미국내 낙농 목장도 이민 노동자들에 대한 의존도가 무척 크다. 워싱턴주의 한 목장. [로이터]

한미사랑의재단(총재 이호제)이 지난 22일 뉴저지 마당 식당에서 연말 모임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식사를 함께 하고 노래를 같이 부르며 한…

늘푸른농장(대표 김종일)은 뉴욕주 미한국전참전용사총회(회장 살 스칼라토)에 배를 기증했다. 지난 21일 롱아일랜드 스토니브룩 소재 미참전용사 …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지난 24일 퀸즈 코로나경로회관에서 지역 한인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법률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날 김진욱 변호사가…
뉴욕의 한인 작곡가 마용일(79세)씨가 자신의 대표적인 가곡들을 모은 가곡 선곡집 ‘나는 이 나라 사람의 자손이외다’(예솔 출판사)를 출간했다…
21일 팰리세이즈팍 백산한의원이 한국일보 특별후원으로 쌀·터키 보내기 운동을 전개해온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에 힘을 보태고자 성금 500달러를 …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김영화 수필가
조철환 / 한국일보 오피니언에디터
이기철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퀸즈 플러싱에 대규모 카지노 시설 설립이 확정됐다. 뉴욕주게임시설입지선정위원회(GFLB)는 1일 퀸즈 플러싱 소재 ‘메트로폴리탄 팍’(Metr…

메릴랜드주 직장인들의 출퇴근 시간이 전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 걸리는 것으로 나타났다.비영리단체인 ‘메릴랜드 매터스’는 지난달 30일 ‘메릴랜드…

미 시민권자와 결혼한 외국인 배우자들이 영주권 신청을 위해 마지막 절차인 인터뷰에 참석했다가 연방 이민 당국에 의해 체포되는 사태가 전국에서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금 미쿡에 일어나고 았는 일을 조금이라도 알고ㅠ댓글을 올리는 댓글 선동 알바라면 이런 사실을 알텐데... 모두 다 돈세탁한 세금 처먹고 찍찍거리며 시끄럽게.한다....유에스에드가 파산하야할 언론스에 뿌린 돈이면 전미쿡의 불체자들이 일하는 농장, 낙농업, 식당, 정원사 등등..모든 일자리와ㅜ인력을 채우고도 남아돌아간다...시간당 백불나.이백불 주면 농장에서ㅜ과일따기, 식당이서ㅜ접시닦이, 낙종장에서 소똥치우기 등등..직장에서ㅜ일할 변호사들과 박사들이.줄을 서서 기다릴거다...이게.말이ㅡ돼냐?
상관없다...유에스에드가 돈세탁한 세금을 불체자 대체할 노동력에 투입해 시간당 백불씩 지급하면 낙농업에 일할 일꾼들이 줄을 설거다...위스콘신조차 중남미에서 온 불체자의 식민지로ㅠ변하면 이젠 미쿡은 사라지고ㅠ믹시코로 변할거다...이 기사조차 유에스에이드 돈처먹고 쓴 사기 기사인거 같다..
상식을 모르는지 알려고도 알줄도 모르는어리석은이들 고러니 언제나 남탓 사는게 곤궁 할것같은디..
불체자중 범죄기록 있는 것들 강제추방. 그 외엔 서류지원 해줘야 함. Oscur 마가트럼피는 ice 실제 단속상황 모르고 아갈배변하는거 광고중 ㅋ 범죄기록 없어도 그냥 다 추방하고 있음. 댁알이 못쓰는건 2찍이니까 알겠는데 ㅋㅋㅋ 데이터개더링은 하고 아갈배변하길 ㅋ
언론 기레기들은 늘 이런식. 트럼프가 타겟으로 삼는 건 불치자중에 범죄를 저지른 불치자들. 사실 트럼프보다 오바마 때 훨씬 더 많이 추방했었다. 그 땐 아무말도 안하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