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왜 젤렌스키 때리나
▶ “젤렌스키, 선거 안치른 독재자”
▶ 트럼프, 맹비난하며 종전 압박
▶ 이념보다 친러행보가 이익판단
▶ 푸틴도 “미, 돈 벌수 있다” 강조
▶ ‘소련붕괴 데자뷔’ 전략 떠올라
▶ 외교성과로 내년 중간선거 포석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6일 개학식을 갖고 가을 학기에 들어갔다. 이날 학생들은 AI를 활용한 맞춤형 수업 시스템에 맞춰 새로…
뉴저지한국학교(교장 황현주)가 지난 6일 2025년 가을학기를 시작했다. 총 611명이 등록한 이번 학기 수업은 토요반은 12월13일까지, 금…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조지아주에서 이민당국에 체포·구금된 한국인 300여명을 태우고 귀국할 전세기가 11일 정오 이륙해 한국으로 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구금된…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도 확정지난 9일 실시된 버지니아 연방하원 11지구 보궐선거에서 민주당 제임스 워킨쇼(James Walkinshaw)…
이스트베이 오클랜드 한인회(회장 정경애)가 주최하고, 오클랜드 코리아타운-노스게이트(KONO, 회장 정흠) 경제특구가 주관한 제6회 한국문화축…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솔까말....우크라이나가 지구상에서 사라져도 자국민 외엔 그다지 이곳 북미에선 큰 영향이 없을것이다. 러샤와 관계를 회복해서 중국과 러샤 사이를 이간질 시키는게 현재 대다수의 국가들 입장에선 진심으로 바라는게 속마음이다. 러샤의 또다른 침공을 견제할 수 있는 수단과 채널을 만들고 끝내는 게 상책임. 우크라이나는 젤렌스키 이전부터 나라가 개폭망이었음. 정신나간 국민들덕에 정치인들이 나라 개판만들어두고 이모양이꼬라지 된것임. 이미 20년전부터 징조가 있었음.
언론은 늘 트럼프를 몹잡아 먹어서 안달. 그만큼 기득권들이 미워 죽겠지. 오죽하면 총을 쏴 죽이려고 했을까? 늘 상투적으로 쓰는 말이 장사꾼. 사실 겉멋만 들은 민주당 것들보다 미 국익을 위한 장사꾼이 백번 더 낫지 않은가? 제렌스키도 민주당이 줬다는 2천억불 중에 단지 750불만 받았다고 했는데. 우크라이나 침공 전에 타협할 수도 있었는데 전쟁을 부추긴 세력들은 철저히 응징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