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험악해진 미-우크라 관계 속 젤렌스키의 유화제스처에 화답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 키스 켈로그 미국 러시아-우크라이나 특사[로이터]

한미사랑의재단(총재 이호제)이 지난 22일 뉴저지 마당 식당에서 연말 모임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식사를 함께 하고 노래를 같이 부르며 한…

늘푸른농장(대표 김종일)은 뉴욕주 미한국전참전용사총회(회장 살 스칼라토)에 배를 기증했다. 지난 21일 롱아일랜드 스토니브룩 소재 미참전용사 …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지난 24일 퀸즈 코로나경로회관에서 지역 한인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법률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날 김진욱 변호사가…
뉴욕의 한인 작곡가 마용일(79세)씨가 자신의 대표적인 가곡들을 모은 가곡 선곡집 ‘나는 이 나라 사람의 자손이외다’(예솔 출판사)를 출간했다…
21일 팰리세이즈팍 백산한의원이 한국일보 특별후원으로 쌀·터키 보내기 운동을 전개해온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에 힘을 보태고자 성금 500달러를 …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김영화 수필가
조철환 / 한국일보 오피니언에디터
이기철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퀸즈 플러싱에 대규모 카지노 시설 설립이 확정됐다. 뉴욕주게임시설입지선정위원회(GFLB)는 1일 퀸즈 플러싱 소재 ‘메트로폴리탄 팍’(Metr…

메릴랜드주 직장인들의 출퇴근 시간이 전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 걸리는 것으로 나타났다.비영리단체인 ‘메릴랜드 매터스’는 지난달 30일 ‘메릴랜드…

미 시민권자와 결혼한 외국인 배우자들이 영주권 신청을 위해 마지막 절차인 인터뷰에 참석했다가 연방 이민 당국에 의해 체포되는 사태가 전국에서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유럽은 도우면서 다시 갚겠다는 영수증도 챙겼는데 바이든, 머저리는 그냥 뭉치돈을 주고. 이러니 트럼프가 방방 뜨는 것. 웃기는 건 1770억블을 줬는데 젤린스키는 받은 돈이 750억블이라고. 민주당 것들은 이번 머스크가 DOGE를 통해서 속속들이 밝혀내니 미칠 지경 이겠지.
강자에게는 약하고 약자에게는 강한 비열한 종교 정산배, 한국은 이런자들을 믿지말고 자주자강의 대책을 세워야 한다. 린컨 암살자가 외친 깃발도, 미국 것은 좋다고 내걸은 전라도 민주당, 사이비 진보들이 장악한 영어 범벅인 길거리에 혼돈의 바람이 휩쓴다.
약자의 서러움 강자의 무대뽀 양심 불량, 역사야 말 하겠지만 하늘은 무얼 하는가...
세계에서 제일 부패한 나라가 우크라이나이다. 젤렌스키도 우크라이나가 어떻게 되던 푸틴으로 부터 뇌물을 받고 나라를 러시아에 바칠수도 있었다. 헌데 그러지 않고 죽음을 무릎쓰고 강자인 러시아에 대항하고 있다. 쉬운길을 피하고 정의로운 길을 가려하는 젤렌스키를 동정하고 존경한다.
결국 협박으로 끝내서 우크라이나는 유명무실 국가로 만들어 러샤에게 유리하게 흘러가겠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