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부분 건강한 모습에 지친 기색도…트럼프 비판 시위도

미국 이민당국에 의해 조지아주에 구금됐던 한국인 근로자들이 12일(한국시간)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을 나서고 있다. [연합]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2026전망]](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25/20251225142140695.jpg)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유혜미 한양대 경제금융대학 교수
성민희 소설·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미주지역회의(부의장 이재수)는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내년도 활동 방향과 목표를 밝혔다. 이재수 부의장은 “미주지역회의는…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지난 20일 한인회관에서 북가주 지역 한인들을 위한 무료 법률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동입군 몇명이 마치 수백만의 니뽕군을 물리치고 갑자기 헌궈를 동입시켰다는 어처구니 없는 소설조차도 부끄러운 황당한 만화를 만들어ㅜ낸거를 아직도 세뇌하려고ㅠ하는거ㅜ아니냐? 이건 도데체 구라를 쳐도ㅠ분수가 있지...
일제가ㅜ엄청난 돈을 들여 조옷선에 도로와 철로..등등 건설하여 20세기에 들여와서 노비들이 해방돼고 신분이ㅜ갑자기 판새, 검새, 기업가..등등 바뀌는데..그 당시 토지소유주들...일부ㅜ양반들과 돈벌어 대원군한테 족보사고 매관매직하여 자리산 상인들이 자기 땅과ㅜ노비들을 뺏기지ㅡ않으려 싸우다 쫒겨나 만주나ㅜ쭝궈로 노비를 데리고 이주했다 노비덜한테 살해당하고 남은 노비덜이 장개나 쏘련 꽁산땅덜과 합작하던지 이주한 사람덜이나 그 식구들이 꽁산땅덜과ㅜ합작하여 그 동네 헌인덜한테 강도질하던게 동입군이라던데...그걸 미화하여 무슨 슈퍼맨처럼..
밑에 뻬뜨꽁 싸랑아...아무도 괴사슬에 묶여가서ㅠ쌤통이라고ㅠ한 사람 없는데.. 혼자서 소설 쓰냐? 끌려가서 너처럼 동정심이나 분하다고 ****** 않하면 백인 앞잡이나 일제 순사ㅜ앞잡이냐? 이거야ㅜ말로ㅠ전형적인 댓글 선동 수작이ㅡ아니냐? 내가 듣기로는 헌궈가 일제에 팔린후 백성들중에 아무도 눈물 흘리는 사람들이ㅜ없었다고ㅠ하던데...도리어 기뻐했다고..500년동안 노비로 살며 하수도도ㅠ없이 소몰며 미개하게ㅜ살다가 갑자기 노비에서ㅜ해방돼고 똥이 굴러다니던 도로를 포장하고 자동차가 돌아다니고..기차가ㅜ들어오고..등등...
찢이 찢었다...도람통한테 뻥치다가 엉뚱한 일꾼들 다 수감시킨후 국제 성남 마피아 하청시켜 도람통 축근 암살시킨후 비행기로 구출?했다....무슨 영화에 나올만한거 같다...도람통 마피아 대 찢 조폭...누가 이길까?
같은 한국인들이 무더기로 쇠사슬에 묶여 끌려가는 영상을 보고도 동정심이나 분노심이 일지 않고 밑에 댓글들 처럼 쌤통이다 하는 백인 앞잡이들. 이런 자들이 일제 시대때 일본 순사 앞잡이 했을 인간들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