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클리시온장로교회, ‘사랑의 콘서트’
▶ 10월 26일, SF기독합창단 출연
버클리 시온장로교회(담임 천정만 목사. 사진)는 오는 26일(일) 오후6시 홀사모를 돕기 위한 제27회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콘서트에는 샌프란시스코 기독합창단(단장 서순희)과 남성중창단, 샌프란시스코 중앙장로교회의 크로마하프팀, 소프라노 김은숙씨가 특별 출연하여 홀사모를 위해 사랑의 화음을 선사한다. 버클리 시온장로교회의 홀사모돕기는 이 교회가 1989년 창립(초대 신태환 목사)된 이래 남편인 목회자를 먼저 보내고 혼자 힘들게 살아가는 홀사모를 돕기위한 사역을 계속해오고 있다.
홀사모에게는 돕기 성금과 아울러 자녀 장학금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의 경우 홀 사모 6명과 자녀 장학금으로 2만 2천달러를 지원한바 있다. 홀사모 돕기는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을 중심으로 캘리포니아 거주자중 65세미만을 대상으로 신청을 접수하고 있다.
시온장로교회 천정만 담임 목사는 “홀 사모는 한 교회가 아닌 모든교회가 함께 힘을 모아 섬겨야 한다”면서 사랑의 마음과 기도,물질로 후원하여 줄것을 요청했다. 그리고 사람을 살리고, 교회를 세우고, 하나님의 나라를 일으키는 거룩한 사역을 위한 이번 콘서트에 많은 참석도 바라고 있다.
▲행사일시: 2025년 10월 26일(주일) 오후6시
▲교회주소 : 545 Ashbury Ave, El Cerrito, CA
▲홀사모돕기 문의 : berkeleyzionchurch@gmail.com. 전화 (510)926-5262 (천정만 목사)
<
손수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