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가을에 유행할 패션과 정원 가꾸기에 도움말을 준다.
▲뉴스쇼 「굿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뉴스매거진 「오늘 이후」(Later Today, 오전9시·채널4)여성 건강과 고양이 종류에 대해 이이기를 나눈다.
▲스포츠 「야구」(정오·채널5)-로스앤젤레스가 콜로라도에서 원정경기를 갖는다.
▲코미디 「내 사랑 루시」(I Love Lucy, 정오·채널11)-새로운 입주자들은 폭탄을 수집한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채널28)플로렌스와 에릭이 케익을 할머니에게 가져가는데 그 맛이 그녀가 생각했던 그런 것이 아니다.
▲드라마 「큰 계곡」(Big Valley, 오후1시·채널30)살인범이 오드라와 학교 학생들을 인질로 삼는다.
▲어린이 「위시본」(Wishbone, 오후1시30분·채널28)-위시본은 「삼총사」를 생각한다.
▲어린이 「사자들 사이」(Between the Lions, 오후2시·채널28)-작가 밥스 카플란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이야기를 쓴다. 「man」에 나오는 단 모음 「a」를 배우는 시간이다.
▲「세계 여행」(Going Places, 오후3시·채널28)런던을 여행한다. 웨스트 엔드 극장 지역과 마이클 케인이 공동 소유주인 한 식당에 간다.
▲코미디 「시스터, 시스터」(Sister, Sister, 오후5시·채널5)-티아와 레이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타메라는 외톨이가 된 느낌이다.
▲코미디 「프레시 프린스」(Fresh Prince, 오후6시·채널5)-윌의 마음은 온통 새로운 여자친구에게 가 있다.
▲만화 「심슨 가족」(The Simpsons, 오후6시30분·채널11)-바트는 새로 사귄 친구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려고 위험한 스턴트를 해 보인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드루는 자기 집에서 도저히 통제 불가능한 파티의 호스트가 된 자신을 발견한다.
▲코미디 「사인펠드」(Seinfeld, 오후7시30분·채널13)-수잔의 인형은 조지에게 어머니가 생각나게 한다.
▲코미디 「프레지어」(Frasier, 오후7시30분·채널13)-방송국 매니저가 프레지어를 야간 근무팀으로 추방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8시·채널4)-레이첼의 동생이 마을에 나타난다.
▲코미디 「파퓰러」(Popular, 오후8시·채널5)-샘과 릴리와 칼멘은 인기 있는 소녀들의 비결이 금발에 있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머리를 금발로 염색한다. 브룩과 친구들은 그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려 한다.
▲「기적」(It’s A Miracle, 오후8시·채널30)앵무새가 한 사람의 생명을 구한다. 평범한 사람들이 겪은 기적 같은 이야기를 재구성해 방송하는 시간이다.
▲코미디 「디디오」(Dadio, 오후8시30분·채널4)-맥스는 고임금의 파트 타임 일자리를 갖게 된다. 크리스는 어머니들 그룹에서 쫓겨난다.
▲드라마 「천사의 도시」(City of Angel, 오후9시·채널2)-벤은 교통위반으로 차를 세우고 있는 동안 백인 경찰관에게서 폭행을 당한다. 그레이스의 아버지는 전립선암에 걸린 것 같아 걱정한다. 릴리안은 더 요긴한 장비를 요구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우주로 떠나기 바로 전날, 한 우주인은 어머니의 사망 소식을 듣는다.
하이라이트
▲「빅 브라더」(Big Brother, 오후8시·채널2)-함께 생활하기 시작한지 24일째가 되어 9명이 남았다. 이제 어느 2명이 쫓겨나게 될 지 남아있는 사람들은 눈치를 챈다.
▲영화 「지평선」(Event Horizon, 오후8시·채널11)-수년 전에 실종된 우주선과 참혹한 죽음을 맞은 선원들을 탐사하는 우주 임무 이야기. 로렌스 피시번, 샘 닐이 출연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