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요리에도 명품이 있다”
와인과 결합한 치킨의 고급스러운 맛과 지중해풍의 멋들어진 인테리어로 단기간 한국외식시장에서 매스티지(대중적 명품: Mass Product+Prestige Product) 바람을 일으킨 베리웰 와인 치킨 카페가 플러싱에 상륙,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닭을 24시간동안 와인에 잰 다음, 독창적인 메뉴로 재탄생, 그 독특한 향과 맛이 식도락가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특히, 화이트 와인이 첨가돼 육질의 감촉을 살리면서 기름기와 누린내를 제거한 화이트 와인양념치킨과 레드 와인에 함유된 탄닌과 산이 느끼함을 제거, 깔끔한 뒷맛과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레드와인 양념치킨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매콤 달콤한 칠리 소스와 모짜렐라치즈가 어우러진 ‘칠리치즈 치킨’, 마늘 소스와 생마늘 가루가 입혀진 ‘마늘 치킨 윙’, 매운 파우더로만 재워 천연재료의 맛을 살린 ‘핫스파이시 치킨’ 등 다양한 메뉴들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흐른다. 원적외선 그릴에 구워 기름을 모두 뺀 그릴치킨은 특히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키위와 사과가 첨가된 상큼한 과일 드레싱이 일품인 샐러드는 덤이다.
무엇보다 이들 메뉴를 고풍스러운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베리웰이 지닌 가장 큰 장점이다. 재즈 음악이 흐르는 고풍스러운 넓은 매장은 압구정의 고급카페를 그대로 옮겨놓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집의 최고 인기 메뉴인 그릴치킨을 쌈무와 깻잎에 싸서 와인과 함께 먹으면 가을철 분위기에 한껏 젖어들 수 있다. 맥주와 소주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골뱅이 무침, 워터샤워 오징어, 누룽지 짬뽕탕 등의 메뉴 또한 마련돼 있다. 웰빙 메뉴에 어울리게 베리웰은 고객들에게 생수를 무상으로 서비스한다. 한편, 본사에 대한 의존도가 낮아 업주로서 감당해야 할 금전적, 정신적 부담이 적은 베리웰은 체인점을 모집 중이다. 문의: 718-886-1262 주소 41-22 162st Flushing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