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역에서도 소문 듣고 단체 원정
불경기 스트레스 싸악 없어져요!
88일 동안 8시8분8초를 주목하라
LA 동부 지역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패밀리스파(대표 알렉스 조)는 전형적인 한국형 찜질방으로 3만 스퀘어피트나 되는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2008년 문을 연 이곳은 개장 1년 만에 입장객 20만 명을 돌파해서 불경기란 단어를 무색하게 만들고 있다.
알렉스 조 대표는 한국에 있는 찜질방 못지 않은 시설과 서비스로 개장 당시부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이 곳은 평일에도 보통 200-300명 선, 그리고 주말이면 평균 600-700명이 찾아와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전한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으로 각종 시설을 모두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다이아몬드 패밀리스파에서는 그동안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른바 “Crazy LOVE” 사은 대잔치를 마련하고 고객들을 매일 저녁 설레이게 하고 있다. 즉 매일 저녁 8시 8분 8초에 고객 한 명을 추첨해서 88일 동안 모두 88명에게 88장의 아시아나 서울왕복 항공권과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라스베가스 왕복승차권의 행운을 안겨주기 때문이다. 10월3일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12월 29일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에는 다양하게 준비된 입장료 할인 쿠폰도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입장객에게는 50달러 당 1장의 사은대잔치 응모권이 주어진다고 한다. 스파도 즐기고 선물도 받는 그야말로 꿩 먹고 알도 먹는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다이아몬드 패밀리스타의 일 회 입장료는 25달러로, 스파와 다양한 찜질방 사용은 물론 무선인터넷, 수면 휴게실, 북카페, 영화감상, 게임까지 두루두루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주말에는 24시간 오픈을 하는 관계로, 고객들은 같은 입장료를 내고 1박2일의 멋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래서인지 주말이면 가족끼리 또는 친구끼리 단체로 이곳을 찾는 사람들도 많으며, 심지어는 30마일 이상 걸리는 먼 거리에서도 원정을 오는 손님들도 많다고 한다.
마사지와 스킨케어를 위한 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게임방과 각종 인기 만화책이 구비된 만화방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다이아몬드 패밀리스파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최고의 휴식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이곳 주차장에서는 LA한인타운과 공항까지 갈 수 있는 무료셔틀과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라스베가스 행 왕복셔틀도 이용할 수 있다.
·주소: 1140 Coiner Ct., Rowland Heights, CA 91748
·전화: (626)581-0304
<안진이 객원기자>
3만 스퀘어피트의 초대형 규모를 자랑하는 다이아몬드 패밀리스파는 다양한 종류의 찜질방과 스파, 마사지룸, 스킨케어룸 등을 갖춘 최고의 휴식공간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