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용품·건강식품·화장품·성형 등 계절제품 판촉 활발
한인 업소들이 새봄을 맞아 각종 세일행사를 펼친다. 김스전기를 찾은 고객이 세일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한인업소들의 봄맞이 준비가 한창이다. 화창한 봄을 맞아 다양한 세일과 사은행사들을 풍성하게 마련하고 추운 겨울과 긴 불황을 떨쳐버릴 봄 기지개 펴기에 나섰다.
한국산 봄 이불을 다량 입하한 정스프라이스센타는 봄이불 할인행사에 들어갔다. 한국산 면 이불과 차렵이불을 풀사이즈 69.99~84.99달러, 퀸 사이즈는 84.99~99.99달러에, 면 베개커버는 7.99달러에 판매한다.
김스전기는 휴대용 보온·보냉병의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마련하고 따뜻한 날씨에 등산 및 나들이를 떠나려는 고객들의 마음잡기에 나섰다. 기존가 20달러인 락앤락 스텐리스 보온·보냉병을 7.99달러에 판매한다.
김스전기의 최용규 매니저는 “올해 처음 실시한 행사인데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가격이라 지난 주말부터 고객의 반응이 뜨겁다”며 “이 외에도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등 환절기용 제품도 꾸준히 잘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각종 건강 보조식품을 알뜰하게 구입하기에도 좋은 기회다.일본 귀생당은 새봄맞이 대세일을 실시하며 우황청심환은 기존가 100달러에서 70달러로, 간 건강 보조식품인 당간신구는 100달러 할인한 250달러에 선보인다.
헬스코리아는 민들레·엉겅퀴와 산수유 제품을 99달러에, 천호 블루베리를 150달러에 판매하며 각 제품 당 2박스 이상 구입 때 장내 독소제거에 탁월한 울트라 리바 1박스를 증정한다.
헬스코리아 측은 “최근 감기환자가 부쩍 늘어 면역력을 높여주는 제품 문의 고객이 늘었다”며 “홍삼이나 마늘 등 면역력 강화와 환절기 건강 유지에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구비했다”고 설명했다.
로랜드는 오는 30일까지 휴롬 교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쓰고 있거나 고장 나서 못쓰고 있는 녹즙기나 주서기를 로랜드 매장에 가져오면 휴롬 2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타운 내 화장품 전문점과 성형외과, 스킨케어센터 등 미용전문 업체들도 봄맞이 할인을 실시하며 봄처럼 화사한 피부를 원하는 여심잡기에 나섰다.
로데오 화장품은 오는 31일까지 최대 81%의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한국산 화장품을 29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보온과 보냉이 가능한 런치가방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시세이도 역시 31일까지 59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 여행용 가방을 선물로 제공한다.
비주얼 성형외과는 오는 4월30일까지 전 시술 30~50% 할인, 쌍꺼풀과 상하안검을 제외한 수술을 선택하는 고객에게 피부 레이저 패키지 5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웨이브 성형외과 역시 3월 한 달간 하안검과 가슴성형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천사 덴탈그룹은 ‘3월의 33한 혜택’ 이벤트를 마련하고 150달러 상당의 치아 미백치료를 30달러로 파격 할인한다.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