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관령 대추농장
‘대추 따로 오세요!’란 헤드라인으로 한인들에게 친숙한 ‘대관령 대추농장은 각종 건강농축액으로도 유명한 업소다. 이곳은 자체 농장에서 나온 흑염소 농축, 대추농축, 녹용대보탕 등 건강엑기스 제품을 한인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보급하고 있다.
대관령농장은 필란의 마운틴하이 입구에 자리했다. 해발 400피트 60 에이커의 광활한 대지위에 펼쳐져있다. 6000 그루의 대추나무와 흑염소를 직접 키운다. 마운티하이의 눈 녹은 암반수를 먹고 자라는게 특징이다.
LA 한인타운 피코길에는 직영점도 있다. 대관령농장의 흑염소농축은 특수방식으로 제조해 더욱 건강효과가 뛰어나다. 직접 키운 흑염소를 재료로 ‘전통 가마솥 분리방식’으로 만든다. 이때 지방이 많은 살은 분리하고 뼈만 3일 동안 푹 고아 엑기스만 뽑아낸다.
여기에 한약재와 대관령농장의 특산물인 대추를 많이 넣어 냄새를 없애고 효능을 더욱 배가시킨다. LA 직영점의 김미영 매니저는 “보통 농축액 제조 때 넣는 감초를 쓰지 않고 대추를 넣기 때문에 여타 흑염소 농축액과는 효능부터 차별화 된다”고 자신했다.
흑염소는 예부터 즐겨먹던 보양강장식품으로 예전에는 산모가 아이를 낳은 후에 흑염소를 반드시 먹었을 만큼 여성들에게는 필수 건강식으로 인정받는다. 이외에도 갱년기 노화방지, 허약체질강화, 위와 간장 및 심장 보호 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됐다.
대추 역시 ‘대추를 보고 먹지 않으면 늙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고대부터 의학서에는 대추를 독특한 약제로 높이 평가해 왔다. 현재 대관령농장에서는 봄맞이 세일이 한창이다. 프리미엄 흑염소 농축은 200달러로 할인판매중이다. 하루 두 차례씩 한 달분이다. 프리미엄 녹용대보탕은 20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대박세일 단 3일간 (3/28~30) 흑염소 농축 1Box 사시면 대추농축 or 양파즙 or 호박즙 or 홍화씨 녹용 대보탕 1Box 사시면 대추농축 or 양파즙 or 호박즙, 홍화씨 흑염소 농축 or 대추녹용대보탕은 2Box 구입시 1Box를 공짜로 더 드린다.
이런 대박은 대관령 농장 21년 이래 처음이다. 그외 제품들 홍화씨, 알파파꿀, 흑마늘, 양파즙, 호박즙, 대관령 대추 농장의 신제품 흑마늘 진액을 드셔보세요!!
특수 제조한 흑염소, 대추녹용 대보탕, 농장 직영점 봄맞이 스페셜 할인 (3/28, 29, 30)
주소 4017 W. Pico Blvd. LA
문의 (213)910-0083. Cell : (213)249-4099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