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투어, 항공권•투어상품권 등` 33삼삼’ 이벤트
홈앤홈, 김치냉장고 60인치 티비 등 `경품 대잔치’
‘하이패션 네일&스파쇼’• `무역상품쇼’에서도
한인 업계에 경품행사들이 줄을 잇고 있다.
이사와 집단장의 계절 봄을 맞아 전반적으로 소비가 늘면서 이들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으로 경품행사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또한 업체들이 지점을 확대하는 등 사업을 확장하면서 이를 홍보하기 위한 경품행사 까지 가세, 소비자들이 대박의 꿈에 부풀게 하고 있다.
푸른투어는 한달동안 ‘33삼삼’ 이벤트를 통해 총 2만달러 규모의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푸른투어는 플러싱 지점 확장 이전(154-08 Northern Blvd #2B)을 기념해 내달 5일까지 경품행사를 이어간다.
응모 방법은 기간내에 플러싱 지사를 방문, 응모권을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대상 당첨자 1명에게는 한국 왕복 항공권, 1등 1명에게는 2700달러 상당의 미동서부 대륙회단 투어 상품권, 2등에는 700달러 상당의 미서부일주 7박8일 투어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미동부 캐나다 투어 상품권, 호텔 숙박권, 고급 아이스 와인, 스타벅스 50달러 상당의 기프트 카드 등 경품에 주인공은 총 124명에 이를 전망이다. 플러싱 지사 방문 고객들과 방문후 투어 예약 고객들에게는 기념품과 ‘해닮은 쌀(9LB)’등의 선물도 제공된다.
홈앤홈은 봄맞이 경품 대잔치를 실시한다.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1등에는 딤채 180L김치 냉장고, 2등에는 삼성 60인치 TV, 3등에는 클라제 김치 냉장고 등 약 90명에게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추첨은 내달 29일 홈앤홈 플러싱점에서 진행된다.
봄을 맞아 신상품을 소개하는 박람회와 함께 경품 행사도 줄을 잇고 있다. 오는 17일 플러싱 대동연회장에서 열리는 ‘제16회 하이패션 네일&스파쇼’에서는 10시부터 한시간마다 경품을 추첨, 행운의 주인공을 가린다. 총 14명을 선정, 200달러 상당의 OPI LED 램프, 250달러 상당의 마사지 베드 등을 네일 업소에 유용한 제품들을 제공한다. 행사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진행된다.
21일과 22일 같은 장소에서는 국제한인식품주류상총연합회 주최로 국제 무역 상품쇼가 열린다. 연합회는 이 자리에서 2시간마다 추첨, 다양한 기념품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
최희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