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트트랙 경기장 ‘강남스타일’에 들썩…’피겨요정’은 엑소 광팬
▶ 25일 폐회식에 K팝 스타들 등장할까…기대감 증폭

[올림픽] 말춤을 추자 (강릉=연합뉴스) 최영수 기자 = 13일(이하 한국시간 기준) 오후 강원도 강릉시 컬링센터에서 열린 2018평창동계올림픽 컬링 믹스더블 결승전 캐나다-스위스 경기를 찾은 관중들이 ‘오빠 강남스타일’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말춤 추는 쇼트트랙 선수 (서울=연합뉴스) 이웅 기자 = 13일 밤 쇼트트랙 여자 500m 결승전을 앞둔 강릉아이스아레나에서 ‘강남스타일’이 흘러나오자 한 선수가 말춤을 추는 모습이 천장의 전광판 화면에 잡혔다.

[올림픽] 메드베데바 ‘활짝’ (강릉=연합뉴스) 이지은 기자 = 12일 오전 2018 평창동계올림픽 피겨 팀이벤트 남자싱글 프리스케이팅이 열린 강릉아이스아레나에서 러시아 출신 선수(OAR) 예브게니야 메드베데바가 밝게 웃고 있다.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32대 뉴저지한인회장에 송미숙 전 뉴저지한인회 이사장이 선출됐다.뉴저지한인회선거관리위원회는 15일 선관위 사무실에서 32대 회장선거에 단독 입…

지난 14일 호주에서 유대인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워싱턴 일원 유대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경찰 경비가 대폭 강…

내년 1월 1일부터 캘리포니아 전역의 마켓과 식료품점에서 플라스틱 봉투가 완전히 사라진다. 개빈 뉴섬 주지사가 서명한 SB 1053 법안이 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