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서인영은 오는 8월 2일 싱글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당초 6월 말 컴백을 준비했던 서인영은 신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신곡 발표를 늦추고 작업에 몰두해왔다.
관계자 등에 따르면 신곡 녹음은 일단 완료된 상태이며 서인영은 8월 2일에 맞춰 막바지 작업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서인영은 앞서 지난 4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시즌2 쥬얼리 편에 출연하며 활동 재개를 공식화하고 소리바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시선을 모았다. 소리바다는 "음악적 역량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서인영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며 "서인영의 이번 새 앨범뿐 아니라 서인영의 가수 생활 제2막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한 바 있다.
서인영은 이번 활동과 함께 적극적인 방송 활동도 준비하며 대중 앞에 설 것으로 보인다.
서인영은 2002년 쥬얼리 멤버로 데뷔,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자신의 파워풀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솔로 앨범도 발표, 활발하게 음악 활동을 펼쳤다. 특히 서인영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걸 크러쉬' 매력도 뽐내기도 했다.
하지만 서인영은 지난 2017년 1월 출연했던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의 논란으로 프로그램 하차, 이후 공백기를 가졌다.
<스타뉴스>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한국 현대 도예의 새로운 지평을 선보이는 국제 전시 K-아트 밸리 세라믹 아트 페스티발 2025’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 갤러리에서 성황리에…
한미현대예술협회 회원 50여명은 28일 김혜경(미국명 헬렌 드레이브스) 회원 작가가 참여한 힐사이드 연합침례교회(HUMC) 조각작품 헌정식에 …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뉴욕모자이크교회(담임목사 장동일·사진)가 선교축제 바자회와 기념 음악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교회는 우선 27…
뉴욕주 본선거가 한 달 앞으로 바짝 다가왔다. 내달 4일 실시되는 올해 본선거는 뉴욕시장과 공익옹호관, 감사원장, 각 보로장, 뉴욕시의원 51…
워싱턴 한국문화원(원장 박종택)과 스미소니언 아시안 아트 뮤지엄(NMAA)이 지난 4일 공동개최한 ‘추석 가족 축제’에 총 6천여명이 참석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연방정부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 이레째인 7일 야당인 민주당에 그 책임을 돌리면서 “거의 가미카제(태평양전쟁 당…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