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상품 무료배…추석맞이 최대 35% 할인
추석(24일)이 보름 앞으로 다가오면서 H마트가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를 본격 시작했다.<포스터 참조>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는 올해 추석을 맞아 명품 한우와 최상급 LA갈비, 굴비, 활전복, 과일뿐만 아니라 유기농 상품,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추가, 300여 가지가 넘는 고국통신 인기상품들을 최대 35% 할인하는 특별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2017년 대통령상을 수상한 녹색한우 선물세트, 농협 명품 암소 한우 선물세트, 고창 수협군이 인증한 장어 등 상품을 직접 확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대신해 최상의 상품을 준비중이며 한국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는 방법도 제공하고 있다. 50달러 미만의 실속 선물세트도 판매하며 전 상품, 무료 배송한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영업일 기준 평균 2-3일, 제주 및 산간 지역은 약 4일 정도가 소요되며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배송이 가능하다. 하지만 연휴 시작 전 배송이 원활히 진행되기 위해서는 9월12일까지는 주문을 해야 한다는 설명이다.
주문은 H마트 웹사이트(www.hmart.com)와 전화 1-800-648-0980 혹은 H 마트 뉴욕 156가점, 유니온점, 뉴저지 릿지필드점, 에디슨점, 포트리점에서 가능하다.
<
이진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