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살롱텍’
▶ 동백 오일 원료 카밀리아 헤어 오일라인 8종 출시

살롱텍의 제이 전 세일즈 매니저가 카밀리아 헤어 오일라인 제품을 시연하고 있다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살롱텍이 동백 오일을 원료로 한 헤어 케어 신제품, 카밀리아 헤어 오일라인 8종을 출시했다.
동백 오일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아르간 오일보다 2배나 많은 올레인산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및 헤어 흡수가 다른 어떤 천연 오일보다 빠르다. 하지만 한국 등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만 생산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상용화된 제품을 만나기가 쉽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에 살롱텍이 한국에서 생산된 최고 품질의 동백 오일을 확보, 제품 생산 및 판매에 들어가게 된 것. 가격은 20-30달러인 데 반해 제품의 성능이 뛰어나 맨하탄의 유명 미용실인 마티(Matti) 헤어 살롱에서도 이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한인 살롱 40곳에 입점해 있으며 앞으로 총 150개 전문 헤어 매장에 추가로 들어갈 예정이다. 동백 오일 함유량이 최고 100%인 살롱텍의 카밀리아 제품은 미세 먼지를 방지하는 보호막 형성, 머리카락이 끊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보습 효과 등 다양한 기능을 함유하고 있다.
잔머리를 차분하게 해주고, 비듬을 예방해 줄 뿐 아니라 두피 건조 및 가려움증을 완화시켜 주지만 사용법이 간단해 미용실 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카밀리아 헤어 오일라인 중 100% 천연 동백 오일인 ‘카밀리아 XP’는 얼굴과 모발, 손, 몸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와 모발의 노화 방지 및 영양 공급 효과가 뛰어나, 피부 주름을 방지할 뿐 아니라, 머리카락에 발라도 금방 흡수돼 끈적이거나 무겁지 않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유지시켜 준다는 설명이다. 페이스 세럼, 파운데이션, 바디 로션 등에 넣어 사용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머릿결을 부스스하지 않고 윤기있게 만들고 모발에 직접 발라 간단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허에 컨피던스’, 스타일링 기기로 인한 열 손상을 방지,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주는 트리트먼트 제품인 ‘후디니(Houdini)’, 습한 날씨에서도 부드러운 컬과 스타일링을 유지시켜 주는 최고의 컬 크림인 ‘루나 컬스(Louna Curls)’, 최장 7일간 부드럽고 풍성한 볼륨을 유지시켜주는 볼륨 스타일링 제품인 ‘더 시크릿(The secret)’, 손가락만으로도 풍성한 볼륨을 만들 수 있는 ‘원더 리프트(Wonder Lift)’, 엉킴과 건조함 등 머릿결과 관련한 모든 문제를 해결해주는 토탈 트리트먼트 제품 ‘미라클 워커(Miracle Worker)’ 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과 관리가 가능하다.
비타민 A, B, D, E, 오메가 3, 6, 7, 9가 풍부하고, 작고 가벼운 분자 구조로 돼 있어 보습 효과가 탁월하지만 뛰어난 가성비로 인해, 리테일 업소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어 살롱텍은 앞으로 관련 이벤트도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로컬 미용실에서 판매중이다. 온라인을 통해 구입도 가능하다.
문의: 877-278-9030(살롱텍), 201-945-6440(AD cosmetics, 헤어 살롱 문의) www.salontech.com
<
최희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