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제발... 5분만……. 1분만... 있다 일어날게."
솔직히 나는 아침 식사보다 잠을 더 중요시하는 사람이다.
하지만,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식사는
건강한 생활습관에 매우 중요하다는 점도 알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어머니의 잔소리보다 나를 더 번뜩 일어나게 만드는
베스트 5 L. A.아침& 브런치 식당을 소개해보려 한다.
향긋한 커피와 달콤한 아침 식사로 오늘 하루 시작하자!






1) Fratelli Cafe
Fratelli Cafe에서 맛있는 아침을 먹으니 오늘은 왠지,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든다.
https://www.yelp.com/biz/fratelli-cafe-los-angeles?osq=brunch+cafe
2) Blu Jam Cafe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 하는 LA 맛집 브런치 카페로 명성을 얻은 블루 잼에서 크런치 토스트는 'MUST EAT' 이다!
https://www.yelp.com/biz/blu-jam-caf%C3%A9-los-angeles-2?osq=BLUE+JAM+CAFE
3) Openaire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예쁜 Openaire에서 먹기엔 너무 아까운 아침 식사랑 따뜻한 커피 한잔하니 어제의 피곤함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https://www.yelp.com/biz/openaire-los-angeles?osq=OPENAIRE
4) H Cafe
LA 한인타운 안에 있는 새로운 핫플레이스, H CAFE에서 근사한 미국식 아침 식사를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https://www.yelp.com/biz/h-cafe-los-angeles
5) Ubatuba Acai
하와이의 대표 에너지 간식, 아사이볼을 아침에 먹으니 오늘 하루 FRESH 할 것 같다!
https://www.yelp.com/biz/ubatuba-acai-koreatown-los-angeles-2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인자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는 29일 퀸즈 뉴욕평통 사무실에‘고 이해찬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분향소는 30일 오후 …

미 전역에 거주하는 한인인구는 최근 3년 사이 약 11만명이 증가해 2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센서스국이 지난 29일 발표한 아…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잇따라 발생한 이민당국의 총격 사건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가 혹한을 뚫고 미국 전역으로 확산했다.수천 명이 가게 문을…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하와이에서 먹은 아일랜드 카페 아사히볼 정말 맛있었는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