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 의원들 가보니…
▶ 여성을 창녀로 호칭
“인권사각지대… 끔찍”
텍사스주의 남부 국경지역 웨스라코의 한 국경순찰대 구금시설에 국경에서 붙잡힌 이민자들이 발 디딜 틈조차 없이 비좁고 열악한 환경 속에 수용되어 있는 모습이다. 이 사진은 국토안보부 산하 감사관실이 직접 촬영했다. [국토안보부 감사관실 제공]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AOC & 벽돌: 둘중에 뭐가 더 쓸만한 가치가 있을가? 벽돌이다.
Fake Fox News에 세뇌되면 그들의 선동 뉴스가 진실이고 다른 미디어는 모두 가짜로 들리지요.
내 한 친구도 뉴올리앤스로 여행가는길에 엘파소에 하루 머물렀다 국경수비대에 불체로 오인받아 14시간동안 구금되있었는데 완전 생지옥이랍니다. 자기는 미국 시민권자라고 운전면허증에 소시알 시큐리티넘버까지 알려줬는데 막무가내로 잡혀있다 결국 다음날 풀려났는데 그들 얼굴에 미안한표정 하나도 없이 노랑 원숭이 재수없어하는 느낌이었답니다.
표에 걸신 든 민주당 사기꾼들의 가짜 뉴스. 어느 누가 변기물을? 심지어 똑같은 곳을 방문한 멕시코 목사들도 그렇지 않다고 기자회견에서 발표.특히 AOC는 정말 밥맛 떨어지는 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