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다운타운 ICE 앞 시위
지난 1일 LA 다운타운 ICE 지부 건물 앞에서 이민단속에 항의하는 시위를 벌이던 보닌 LA 시의원에게 경찰이 수갑을 채우고 있다. 보닌 의원과 함께 체포된 시위참가자 17명은 구금됐다 곧바로 귀가 조치됐다. [AP]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차이가 있다. 나의 견해로는 불법자는 불법자지 이민자가 아니다. 당신들의집에 몰래들아가서 다른사람들이 산다면 그사람들이 당신집의 식구인가? 아마 당신들은 도둑이요 무단침입자로 고발할것이다. 그리고 당신집을 지킬것이다. 똑같은이치이다. 합법적인자들이 사는것이다. 불법자는 현행 미국법을어긴자로 불법자이다. 당신집에 내가들어가서 살것이니 내쫓지말고 나와함께살자. 그렇다면 인정하겠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보려다, 장소를 잘못 찾은듯, 차라리 엘에이 시청앞에 가서 가세티 개새티 에게 홈리스 인권을 보장하라. 그들에게 호텔밥을 제공하라. 그들에게 호텔룸을 공짜로 살게해주라. 보라 우린 이렇게 인권을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이다. 우린 민주당나귀들이기 때문이다. 선거때 표좀 많이 달라. 제발 표좀 많이 달라. 플리즈으으으
납세자 세금을 잘 쓰자고 그렇게 해 보지.. 아니면 도로가 형편 없으니 고치자고 그러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