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YT 저명 칼럼니스트·주류언론 싸잡아 비난
▶ 민주당 여성의원 4인방 또 비판… “나라의 망신거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AP=연합뉴스]
19일 뉴저지에서 주말을 보내려 백악관을 떠나기 전 기자들과 인터뷰하는 트럼프 대통령 [AP=연합뉴스]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이민 단속 당국의 ‘무분별한’ 이민자 단속 관행에 급제동을 걸었다.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의 마아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remi님과 동감합니다.
그 트럼프가 틀리지 않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트럼프는 항상 모든 것에 거짓말!!! Michelle Park Steel and Young kim 공화당 인종 차별주의 대통령을 따릅!!!! 그들이 도덕적으로 부패!!!!
트럼프가 틀린말을 한건 아니죠. 오히려 극단적인 성향의 언론사들이 문제죠. 공정한 보도라고 볼수도 없구요.
캘리에서 민주당 정책 반대하는 인간들 - 나도 반대하는 정책들 많다 - 트럼프 말이 맞다면, 여기 있지 말고 떠나라. 중이 싫으면 절 떠나라는건 일차원적 얘기이다. 정책에 대한 문제가 있으면 지속적으로 투표하고, 문제를 비판하고 제기하는게 맞는거다. 잘못된건 잘못됬다고 외치고 고치려는게 진정한 용기인거다. 그 주장이 맞고 안 맞고는 서로 다르게 주장할수 있지만 애들처럼, 이성적 대화가 아닌, 싫으면 돌아가라는건 아닌거다
잘들어라. 어떤 대통령의 정책도 백프로 동의를 받는것은 없다. 그런건 공산당이라고 한다. 그럼 민주주의 비판과 다른생각들을 맞추어 가는 과정이 필요한거다. 자기가 하는 정책 반대한다고 돌아가라고 (4명중3명은 여기서 태어났다) 대통령 뽑힐때마다 전 국민이 이주해야하는거다. 오바마때 비판했던 인간들 왜 미국에 붙어 있어냐? 눈가리고 아웅하지 마라. 정신차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