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는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 행사 준비위원회 모임이 지난 1일 오후 1시 30분에 샌프란시스코 시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 일본, 중국, 미국사람 등 어느나라 사람이든지 잘잘못은 공정하게 판단해야지 내 편, 내 가족, 내 나라는 무조건 옳고 그에 맞서는 상대방은 무조건 그르다는 것은 정말 시대착오적인 국수주의 생각이며, 현재 문재인 정권의 아이콘 "내로남불" 이라고 생각한다. 남의 자식과 싸운 내 자식은 무조건 옳고, 남의 자식은 무조건 그르다는 생각을 버려야 내 자식이 제대로 크는 법이다. 문재인, 박원순등의 공정하지 못한 사람들의 자식들은 안 봐도 비디오다.
정말 후안무치하고 무식한 한인회다. 무슨 서명운동? 부끄러운 줄 알라. 일본은 해방 후 32차례나 사죄를 했고 2차례나 배상을 했다. 현재 한일관계의 문제는 문재인이 내년 총선을 앞두고 개,돼지같은 우매한 백성들을 부추겨서 나라야 망하든 말든 중국처럼 철지난 민족주의로 정권의 지지율을 높이려고 쌓놓은 똥이다. 소위 일본의 수출규제도 그냥 동맹국이 아니라는 한국에게 특혜를 주지않고 다른나라와 동등대우를 하겠다는 것인데 당연한 처사를 왜 게거품을 물고 지랄들인지?
한인회도 한인이며 세계어디에서 살든 한인이라면 같이 협조하고 같이 힘을합해 나라를 지킬려 하는게 정상이라 생각하며, 내 나라 일을 남의일 처럼 생각하거나 일본 같은 야비한 자들의 편을 든다는건 나라를 팔아먹은 것과 다를바가없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반미하며 똥을 싼 문제인이 치워야지 왜 미국에서 치워야하나? 한인회가 무슨 한국정부의 끄나풀인가? 본업에 충실해도 모자라는 판에. 한인회가 오지랖이 너무 넓네.
극한예로, 전기회사에서, 지 물건이라고, 너한테만 전기를 안판다고 끊어도 "이상도 하여라, 뭐가 문제가 되지?" 라고 생각하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