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연합뉴스 자료사진]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달 28일 온라인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이날 오정선미 드렉슬대학 한국어 프로그램 디렉터가 ‘AI와 함께…
뉴욕한인회는 지난달 26일 맨하탄 소재 뉴욕한인회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는 ▲청소년부 Ayde…
한국 외교부 “우려 전달, 미 이민당국과 협의” 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단속 역사상…
코리아타운 조형물의 현판이 원상복구됐다. 코리아타운위원회(위원장 박수철)는 지난 2022년 고 헨리 김(한국명 김상태) 전 위원장의 기여를 기…
미국 당국이 단속을 벌여 한국인 등 불법체류자 475명을 체포한 조지아주 현대자동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공장은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잠실 선생님, 원도사 선생님, 미드 클래스님, 두분 말씀 격조있고 항상 의견이 상식적이어서 존경합니다. 좋은 세상을 만드는 데, 이런 생각 깊으신 어르신들이 계서서 도움될 것 같습니다.
한국 국민들이 아주 오랜 옛날 '백성'이었을때 국권에 도전하면 용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민초'들은 꾸준히 자신들의 권리를 찿으려 목숨을 초개와 같이 버렸습니다. 현대사 박정희 정권에서 전두환 정권까지 말 한마디 잘못하면 인생의 막장을 목도 했습니다. 지금은 어떻습니까. 익명의 인터넷에서 마음껏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지 않습니까! 자유가 넘쳐 방종 입니다. 지금 한국 경제가 힘들다고 했는데 OECD 전체 기준을 분석하기 바랍니다. 결론은 그냥 싫은 것입니다. 무슨 '햄스터'들도 아니고 말입니다. 한국 보수들 대단합니다.
국민들은 갈대와 같다. 리더의 자질, 품성, 도덕성 이런것들이 중요하다고 다같이 말한다. 근데 먹고 살기가 힘들어지고 자기들에게 불리한 일이 벌어지면 그냥 욕을 하고 헐뜯기 시작한다. 잘한일들이 백가지가 넘어도 사는게 힘들고 경제가 망가지면 그만이다. 경제가 망가지고나면 모든게 리더 잘못이라 비난하고 욕을한다. 지금이 그런형국이다.
온 국민이라함은 한국의 전국민입니다. 정부가 무엇을 속였는지에 대한 논거를 제시하고 주장을 펼치기 바랍니다. 그리고 정당하게 이의 제기 하기 바랍니다. 코로나 마저도 정쟁의 대상으로 삼는 사람들이 온전한 모습의 인간입니까! 미정부의 코로나 예산을 민주당과 더불어 신청한 예산보다 많은 금액을 상정 통과 했습니다. 보수라는 사람들은 뭐 느끼는 것 없습니까? 머리와 가슴은 그냥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객관성도 없고, 근거도 없고, 합리성도 없고 도대체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저 반말하고 욕설하는 것이 대안입니까! 생각 하고 삽시다.
Snin9009의 글을 보면 반려견의 행동양태와 유사합니다. 개들이 짖을때는 용맹해서 짖는 것이 아니라 무섭고 두려워서 짖는 것입니다. 아무리 욕설과 반말로, 본인인 강한것처럼 보여도 그냥 무서워서 익명의 인터넷 뒤에서 짖는 것입니다. 욕설을하면 본인만 손해입니다. 이제부터 짖지 마시고 인간의 말을 하기 바랍니다. 그러면 좋은 일들이 있을 것입니다. 자식들에게도 본이 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할수 있지요? Shin9009 나는 할수있습니다.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