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YT 보도…중국발 외국인 입국금지 조치 이후 입국자도 4만명
▶ “미 대응조치 늦었다는 것 보여줘…공항 검사도 겉핥기식”
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발병 초기 국가 폐쇄를 안했다며 잘못이라는 주장은 그저 비난을 위한 비난 일 뿐. 누가 대통령이 되었든 그런 결정은 불가능한 일 아닌가? 뇌가 있다면 그 정도 판단은 할 수 있을텐데. 그리고 WHO 사무총장이 문제 없다고 연일 떠들었는데 WHO를 먼저 비난하는 것이 순서 아닌가? 한국을 한번 보자. 미국이 초기에 폐쇄안 한 것이 문제라면 그럼 아직도 국경 폐쇄 안하고 있는 문재인씨는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는 매국노인가?
여기도 신천지 특공대가 있는 듯. 아니면 네이버 댓글 알바인가? 같은 내용 복사붙이기 댓글하나당 $1.00? 딱한 사람들 같으니. 연봉 6자리 받는 사람이 굳이 할 일은 아니다 싶긴 하다만.
중국입국을 막는건 불가능한 일이었고 다만 그때부터 너무 안일하게 준비안한게잘못된거다 별거아니라 판단한게
이거보고또 가짜뉴스어쩌고 하는인간 은 송충이벌레야 좀 누구를 지지하든 그건자유지 그런데 아닌건아니라고 말할수있어야 그사람을위한거야 무조건 감싸는건 벌레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