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YT 보도…중국발 외국인 입국금지 조치 이후 입국자도 4만명
▶ “미 대응조치 늦었다는 것 보여줘…공항 검사도 겉핥기식”
아시안아메리칸유권자연맹(AAVA 대표 테렌스 박)이 지난 11~12일 워싱턴 D.C 연방의회 소재 앤디 김 연방상원의원(뉴저지)과 그레이스 멩…
글로벌어린이재단(GCF) 창립 27주년을 맞아 세계 25개 지역 400여명의 회원이 참가한 제27차 총회가 ‘내일을 위한 희망’을 주제로 지난…
아시안아메리칸 사법경찰 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1일 퀸즈 플러싱 소재 160BBQ 식당에서 월례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들은 근무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은 지난 13~14일 양일간 H마트 뉴저지 릿지필드점에서 열린 아시안 음식 문화 페스티발 초청 공연을 가졌다. 이날 예술원…
뉴욕한인봉사센터(KCS) 플러싱한인경로회관 모던댄스팀(단장 이경옥)이 11일 퀸즈 플러싱 유니온 너싱홈을 방문, 위문공연을 펼쳤다. 이날 25…
이민 당국이 영주권 신청자의 복지 혜택 수령 여부를 철저히 검증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최근 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은 내부 지침서를 통…
지난 10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지지 단체인 ‘터닝 포인트 USA’ 대표인 찰리 커크 암살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일원…
미국의 우파 청년 활동가 찰리 커크를 암살한 용의자 타일러 로빈슨(22)에 대해 검찰이 16일 ‘가중살인’(aggravated murder)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발병 초기 국가 폐쇄를 안했다며 잘못이라는 주장은 그저 비난을 위한 비난 일 뿐. 누가 대통령이 되었든 그런 결정은 불가능한 일 아닌가? 뇌가 있다면 그 정도 판단은 할 수 있을텐데. 그리고 WHO 사무총장이 문제 없다고 연일 떠들었는데 WHO를 먼저 비난하는 것이 순서 아닌가? 한국을 한번 보자. 미국이 초기에 폐쇄안 한 것이 문제라면 그럼 아직도 국경 폐쇄 안하고 있는 문재인씨는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는 매국노인가?
여기도 신천지 특공대가 있는 듯. 아니면 네이버 댓글 알바인가? 같은 내용 복사붙이기 댓글하나당 $1.00? 딱한 사람들 같으니. 연봉 6자리 받는 사람이 굳이 할 일은 아니다 싶긴 하다만.
중국입국을 막는건 불가능한 일이었고 다만 그때부터 너무 안일하게 준비안한게잘못된거다 별거아니라 판단한게
이거보고또 가짜뉴스어쩌고 하는인간 은 송충이벌레야 좀 누구를 지지하든 그건자유지 그런데 아닌건아니라고 말할수있어야 그사람을위한거야 무조건 감싸는건 벌레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