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주차 별자리 운세 확인하세요!
재미로 보는 주간 별자리 운세!
안좋은 이야기가 있다고 해도 상심하지 마세요~!
1. 양자리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장 시작하세요. 단, 자기중심적 사고방식은 역효과만 초래할 수 있으니, 타인과 공동의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하세요.
2. 황소자리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장 시작하세요. 단, 자기중심적 사고방식으로 가까운 사람을 잃을 수 있어요. 주변에 나를 돕는 인재들이 많으니 사람을 귀하게 여기세요.
3. 쌍둥이자리
업무에서는 자기주장을 내세우지 말고, 주변 동료들과 협력해야 능률이 생길거예요. 여행이나 취미생활을 하기에 매우 좋은 시기이니,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4. 게자리
메마른 땅에 단비가 오듯, 행운이 함께 하네요. 열정과 의욕으로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세요. 서두를 수록 행운을 접할 기회가 생기니 나태해지지 말고 분주히 움직이세요.
5. 사자자리
그동안의 육체적인 피로가 당신의 마음마저 지치게 하네요. 음주가무와 새로운 이성을 조심하고, 대화에서는 말을 아끼고 경청하세요. 철저한 계획과 준비가 필요한 시점이예요.
6. 처녀자리
개인적인 능력을 인정받는 나날이예요. 노력하는 자세는 물론 확고한 신념으로 목표를 향해 정진해 나가세요. 승진이나 이직, 시험의 합격, 결혼 등 축하 받을 일이 생길 거예요.
7.천칭자리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도움을 주네요. 본인은 소속감을 느끼고 하는 일에 더욱 매진하세요. 그래야만 이익이 생기고 인정을 받게 될 거예요. 꼭 나태함은 적으로 돌리세요.
8. 전갈자리
행운이 따르는 만큼 곤란한 상황도 함께 하네요. 약속이 많아지고 주위에서 나를 찾으니 밤낮으로 바쁘겠군요. 그로인한 구설수와 시비 그리고 이성간의 문제를 조심하세요.
9. 사수자리
자신에게 잠재된 통찰력을 동원해보세요. 반드시 마음의 평정을 얻고 지금보다 훨씬 앞선 미래를 보장받을 수 있으니,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재의 상황을 이끌어 나가세요.
10. 염소자리
목표와 계획을 세우세요. 활기찬 의욕으로 몸과 마음이 충만하지만, 즉흥적인 생각이나 행동은 실패를 부를 수 있어요. 타인가 더불어 이익을 도모하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거예요.
11. 물병자리
금전적으로 큰 이익이 생기니, 철저한 계획과 준비 아래 이익을 도모하세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도 더욱 애틋해 지겠네요. 돈과 사랑 모두 해피한 시간이니 시간을 소중히 여기세요.
12. 물고기자리
당신의 몸과 마음을 식혀줄 휴식과 여유가 필요하네요.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세요. 직장에서는 어설픈 자존심 때문에 상처를 받을 수도 있으니 지혜롭게 움직이세요.
[출처]
http://i.sazoo.com/run/free/star_week/
이미지 투데이
김재원 작가의 개인전이 오는 25일까지 뉴저지 테너플라이에 있는 ACC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이번 전시는 그의 13번째 개인전이자 미국에서 …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이 지난 4일 뉴저지 저지시티 마나 컨템포러리에서 열린 뉴욕한인미술협회 정기회원전 오프닝 리셉션에 초청돼 난타와 부채춤, 시…
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는 지난 3일 뉴욕한국국악원(원장 강유선)을 방문해 국악원 학생 15명에게 뉴저지 버겐카운티 셰리프 봉사상…
천연 자개의 오묘한 빛을 담은 자개 그림을 그리는 강동윤 작가의 초대전 ‘고향’(Nostalgia)이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뉴저지 노스버겐…
비영리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2025년도 ‘AHL-AKAA Hwang Ran Fund(알-AKA…
한글이 세상이 반포된 지 579돌을 맞은 가운데 한국어를 가르치는 미국내 대학이 최소 130곳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북미지역한국어교육자네트웍…
지난 1일 시작된 연방정부 셧다운이 8일차에 접어들면서 워싱턴 일원을 비롯해 전국 곳곳의 공항에서 대규모 항공 운항 차질이 빚어지는 등 파열음…
미국 의회가 8일에도 연방정부 운영 정상화에 필요한 임시예산안 처리에 합의하지 못하면서 정부가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하는 ‘셧다운’ 사태가 계속…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