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인·기업인 성추문 또는 비리협의 조사중 자살
▶ 연예인 잇단 극단적 선택 SNS 댓글 피해 많아
본보 여주영 고문이 언론인으로서의 40여년간 삶을 기록한 칼럼집 ‘다시, 뉴욕을 걷다’를 펴냈다(프라미스 출판). 책은 1988년 뉴욕한국일…
베스페이지여성골프회(BWGA·회장 최선아)는 지난 15일 롱아일랜드 베스페이지 주립공원에서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
맨하탄 어퍼이스트사이드 소재 케이트 오 갤러리는 ‘지지 않는 태양’을 주제로 한 8인 작가전을 이달 23일까지 열고 있다.이 전시에는 케이…
비영리 한인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맨하탄 알재단 갤러리에서 고 …
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가상화폐의 일종인 스테이블코인을 제도권으로 가져오는 데 필요한 규제 틀을 마련하는 ‘지니어스 법’(Genius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갑"들이 툭하면 자살을 하니 힘든 "을"들은 어찌해야 하는가? 노인, 청소년, 요즘은 젊은이들과 가족까지... 인간의 가치를 아직도 외모, 재산, 지위, 학력으로 평가하는 정신적인 원시시대의 착각 속에서 벗어나지 못한 것이라. 명품에 목숨거는 싸구려 인생들... 남의 눈에 인정받기 위해 다른 새들의 깃털을 꽃고 남의 인생을 살아가는 가짜 인생들... 여론에 세뇌 당하고 세상의 인정에 목말라 영혼의 독극물을 들이키는 영혼들...
범죄자들을 의인으로 만들고 영웅으로 만드는 좌파들이 존재하고 거기에 놀아나는 개돼지들이 넘쳐 나는한 끝나지 않을것이다. 한국인은 본인과 가족이 개입이 안되면 남의일이니 없어지기 힘들것이다
참으로 허망한 요즘 입니다...
서울시가 세계 1등? 서울시장, 대통령까지 자살하신 나라.... 참 멀 가르쳐야하나 한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