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서울특별시장(葬) 5일장 결정에 대해
▶ 청원대 게시판‘가족장으로 하라’30만명 청원
“가족에게 내내 미안하다”자필 유서 발견
한미사랑의재단 이호제(사진) 총재의 자서전 출판 기념식이 오는 20일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다. 이날 오후 3시 포트리 소재 ‘The Chur…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이 박현민 작가 초청 그림책 웍샵을 개최한다.6~9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0일 오후 2시 문화원에서 열리는 …
뉴저지에서 활동하는 수 북클럽(회장 김미연)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13일 오전 11시 포트리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기념행사를 연다.20…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달 28일 온라인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이날 오정선미 드렉슬대학 한국어 프로그램 디렉터가 ‘AI와 함께…
뉴욕한인회는 지난달 26일 맨하탄 소재 뉴욕한인회관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미술작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자는 ▲청소년부 Ayde…
한국 외교부 “우려 전달, 미 이민당국과 협의” 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단속 역사상…
코리아타운 조형물의 현판이 원상복구됐다. 코리아타운위원회(위원장 박수철)는 지난 2022년 고 헨리 김(한국명 김상태) 전 위원장의 기여를 기…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 정책기조 속에 시민권 시험에 합격한 영주권자까지 이민 단속의 대상이 돼 체포된 사례가 보고되면서 영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죽음으로 용서 받기를 원했을까요? 실수는 몇 년 동안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높은 지위를 이용해 낮은 위치에 있는 여성 직원을 자신의 노리개감 정도로 생각한 인권 운동가의 민낯을 보여준 사건입니다. 자신의 성범죄가 알려지면 당할 수치와 심판을 감당할 책임이 없어서 가족과 주위 사람은 생각하지 않은 비겁한 종말을 선택한 겁쟁이입니다. 성범죄와 자살로 인생을 마친 겁쟁이.
한국 사회에 만연해 있는 직위와 빈부를 이용해 아랫사람들을 대하는 병폐가 이번에 바로 잡게 되기를 바랍니다. 죽음으로 자신의 실수를 용서받기를 원했던 것에는 존경하지만 피해자의 입장도 이해해주고 앞으로 얼마나 비판의 화살이 날아들지 모르지만 이분의 부모의 입장에서 보면 용서가 쉽게 되지 않을겁니다.
저 사진이 진짜 박원순이 찍은 것인지도 의심스럽다. 일제 붓펜 가져다 캐리그래피를 했는지 먹물 코스프레인지 페인트 코스프레인지도 죽으려는 사람이 한건지도 궁금하고 가장 어이가 없는게 죽으면 다 용서되고 범죄도 다 사라지는 한국의 그정서 어이가 없다. 그래도 박원순은 노무현처럼 사람들을 죽이지는 않은것 같은데 대우 남상국 사장과 부산의 안상용 시장인가를 모욕감에 의해 죽게 했지 아마;;;; 그사람이 한국의 영웅이라니 어이가 없다;;;;
죽음으로써 사죄하는것 만큼 더 큰 사죄가 어딨나? 죽었으면 됬지 그걸 파혜쳐서 뭘 하겠다고? 물론 박 시장도 잘못이지만 저 피해자도 문제있다. 아무렴 박시장이 피해자의 묵인 또는 동의 없이 일을 저질렀겠는가? 자기 직장을 지키려고 아님 박 시장의 특혜를 얻기위해 그 짓 해놓고선 지금와서 미투에 너도 나도 하니까 자긴 마치 성모 마리아같이 구네.
성추행이라고 밝힌 내용이 퇴근 할 때 박시장이 같이 쎌카한번 찍자고 한게 성추행이라니.. 만진것도 아니고..같이 일하는 직원하고 사진 한장 찍자고 했다고 성추행? 저런 인간들은 가만히보면 공통점이 있는데 사건이 일어나고 곧바로 신고를 안하고 증인 증거 다 없어진 몇년 후에 꼭 신고하더라,, 그러고나면 한국 경찰은 남자보고 무죄를 증명하라네.. 진짜 미개한 한국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