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룻새 대선 승리에 필수 플로리다주·조지아주 연달아 방문해 유세
▶ 바이든도 경합주 미시간서 “트럼프가 건강보험 빼앗으려 한다” 공세
민병임 뉴욕한국일보 논설위원이 최근 출간한 장편소설 ‘꿈’(소소리 출판)의 북 사인회가 30일 맨하탄 ‘서울 스위츠’(Seoul Sweets…
뉴욕베델교회(담임목사 신성근)가 지난 27~29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 성경학교를 개최했다.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의는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영임 사진작가의 평화 한국전쟁 75주년 사진전이 27일과 28일 양일간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전 참전 용사이자 지한판 의원이었던 찰스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지난 26일 뉴욕한인회관에서 김의환 뉴욕총영사 송별회를 갖고 상호교류 했다. 이명석(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부터) …
뉴욕한국문화원(원장 김천수)은 지난 29일 제23회 세계 한국 국악 경연대회 기념 특별공연 ‘한국의 소리 & 리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
2026년 월드컵 뉴욕·뉴저지 한인위원회가 29일 뉴저지 레오니아 소재 오버펙공원에서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창덕 위원장과 김영길 후원회장…
지난 수개월간 진행된 대규모 연방공무원 감원 여파로 워싱턴 일원의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북버지니아 지역은 여전히 강세를 …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4년전, 처음 대통령후보 토론때, 인간성과 살아온인생 모든것들이 읽히더니만, 그후 더 밝혀진 "인생을 어떤식으로 살고있나"를 보니, 첫째도 둘째도 "본인과 본인주위의 불법과 야만행위를 본인의이름대신 남의이름을 넣어 공격하더라는!". 정상적인사람이라면 감히 자신이 찔려서 말도못할것을, 이분과 지지자들은 열심히 복창들을 한다는!!! 하긴 이런 지지자들이 있으니, 나날이 더한심해지는것이겠지만!!! 이런사람들 주위에있으면, 절대 거리두기 필요!!!
민주당이 온갖 범죄에 연루된것 세상이 안다. 바이든부자는 중국에 검은돈 받았지. 왜 미국민주당과 한국의 문제인 중국의 꼭두각신가?? 중국한테 벌벌 거요. 병 신도 가지 가지.
하여간 좌파 민주당 부패한걸 알아줘야돼. 대중을 위하는 척하면서 뒤로 돈 드럽게 많아쳐먹고 여기 댓글다는 거지 좌파 민주당신도는 트럼트 대통렬이 즈는 돈은 다쳐먹고 욕은해요. 참 똑같다. 얼굴 두꺼운게...
트위터 잘했다, 뉴스를 그만 막겠다고 풀었단다. 공정한 룰을 지켜야지. 탈탈 털어서 뒷거래 부정이 있는지 봐얀다. 트럼프도 조사 받는 미국인데...
FBI가 그 진상을 밝히고 있소. 지금까지 밝혀진 것은 팍스의 노랭이 개와 절친인 뉴욕포스트 편집지가 노랭이의 또 한마리 개가 물어다 준 똥을 냄새도 맡아보지 않고 덥석 받아서 일을 저질렀지요. 미 주류 미디와 펩북 그리고 트잇터가 이내용을 금지하고 있는 이유요. 출처와 그 진실이 밝혀 질 때까지 보류하고 있다고 합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