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표 논란엔 “모든 투표 집계돼야”… “미국 대통령으로 통치” 국민에 통합메시지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로이터=사진제공]
강원특별자치도 뉴욕도민회는 지난달 27일 퀸즈 플러싱 소재 함지박식당에서 2025년 정기 이사회 및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김영환 회장의 연임을 …
버지니아 비엔나에 사무국을 둔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KSEA)가 지난 14일 제54대 신임회장단 출정식을 열었다. 이날 회장단은 출정식에서 오…
재미한국학교 동북부협의회(회장 설지안)는 지난 28일 퀸즈한인교회(담임목사 김바나바)에서 제80회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산하 회원교 교사 6…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회장 서동천)은 지난 26일 클리어뷰골프코스 회의실에서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클럽은 지난 18일 열린 골프대회 보…
소리와 리듬, 감정이 넘실거리는 시대에 색을 ‘목소리’, ‘몸짓’, ‘영혼’으로 재해석하는 4인 작가들의 독창적인 작품을 소개하는 ‘팝! 팝!…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미국내 불법체류 신분 이민자들에게 하루 1,000달러의 벌금을 즉시 부과하는 새로운 처벌규정을 시행한다. USA 투…
오늘(1일)부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일원에서 수십개의 새로운 법들이 시행에 들어간다. 이중 각 지역별로 관심있는 몇 개의 새…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코로나때무에 힘들어 죽겠는데 꼰대냄새나는 코로나는 감기인데 일들안하는건 게을러서이고 나라가 망한다 그딴소리를 하는데 미치고 환장한다. 고딴소리하면서 마스크에 침튀며서 인상을 찌푸리게 한다. 원만이 같은 개소리하는 꼰대가 도람푸의 개소리에 힘을 얻어서 의기양양 (도람푸야 재벌이기라도 하지...별것도 없는것들이 도람푸 흉내내고 꼴보기 싫다) 결론은 도람푸의 재선 실패... 왠만하면 통과하는 재선을 실패했다. 그 일등공신은 아마도 원만이 같은애들이 매일아침 사람들 억당 무너지는 개소리를 해되는 통해 약이 바짝 올랐다..아직도 개소리다
도람푸의 실패일까? 코로나도 도람푸의 대응이 잘못되었지만 세계적으로 추세도 도람푸랑 비슷하다. 경제도 말아먹은듯하지만 뭐 그것도 코로나 영향이 있다. 코로나는 결국 원인제공자가 중국이기때문에 왠만하면 재선을 통과 할테지만 왜 도람푸는 재선에 실패했을까 경제를 말아먹기 전엔 왠만하면 통화하는 재선을 실패했을까? 도람푸는 능력이 모자라지만 그 지지자 층에 심각한 문제가 있다. 원만이 같은 애들이 매일같이 개소리를 해되는데... 원만이 같은 개소리를 하는 사람이 꽤 있다 직장에서도 저딴 꼰대소리를 해서 사람들이 화기애애하다가도 피한다.
대선 때 마다 분위기 파악 못하고 예상이 엄청 틀리는 진보뉴스하고 예상집계자들하고 똑 같구만요. 뭐... 언젠가는 현실을 보기를 바랍니다.
원만이의 정신승리.... 도람푸의 패배고 보수의 도덕성의 패배야... 당분간 보수당에서 집권하기 힘들듯...왜냐면 신용을 잃었거든..마음이 쉽게 돌아서지도 않치만 한번 돌아서면 다시 되돌아오기도 싶지 않치... 부시 쥬니어에 이어 도람푸까지... 다음이 있을까? 더 극우로 가면 승부가 나로나? 안나오지... 그렇다고 온화한 중도보수?? 그건 이도저도가 아니지... 바이든 재선 성공하고 그다음도 민주당이다.
이번 선거는 보수와 공화당의 대승이다. 미국 서민들의 승리다. 그 거대한 파란 파도와 민주당 상원 주도가 있었나? 하원도 공화당 수가 늘었고 주지사도 공화당이 늘었다. 블룸버그가 마지막에 일 억 달러 지원한 플로리다도 공화당이 이겼다. 수천만불을 투자해서 이기려한 민주당 후보들이 더 많이 졌다. 바이든이 대통령으로 당선이 확정이 된다고 하더라도 대법원과 상원이 보수다. 예스!!! 트럼프는 애국자요 썩은 워싱턴 정계에 신선한 바람이다. 좀 기다리자. 결과가 어떻게 바뀔지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