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사회에 이름 올렸다가 대선 직전 사직…광고비만 7천700억원
고려대학교 뉴욕교우회(회장 이경렬)와 연세대학교 뉴욕지구동문회(회장 황효현)가 16일 브롱스 펠헴베이 골프코스에서 ‘2025 고연전 골프대회’…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는 18일 퀸즈 롱아일랜드시티를 관할하는 108경찰서를 방문해 한식으로 구성된 100인분의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지역 치…
뉴욕한인봉사센터(KCS) 공공보건부는 17일 아콜라 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김종남)에서 헬리코박터균 검사를 실시했다. KCS가 예일대 위암예방 …
서예붓 하나로 한국 현대미술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정창기 화백의 뉴욕 초대전이 맨하탄 케이트 오 갤러리에서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컴아트 에듀케이션이 15~18일 리버사이드 갤러리에서 광복절 기념 전시회를 열었다. 학원은 광복절 80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전시회에 에이든…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의 한 초등학교 앞에서 한인 여성이 자녀를 등교시키다가 아이들이 보는 앞에서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에 체포된 사실…
트럼프 행정부가 워싱턴DC의 범죄를 더 이상 볼 수 없다며 주방위군을 대거 투입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범죄용의자를 제보하는 사람에게 상금을…
공화당이 내년 중간선거에서 연방 하원 의석 5석을 더 확보할 수 있게 하는 텍사스주의 선거구 조정안이 주 하원을 통과하면서 의회 장악을 지속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980 논리가 놀랍다. 다른 사람이 그랬으니 해도 된다인가?
이 놈의 NYT 가 독자를 또 기만하는 짓을 했네. 이 레벨의 정치가들은 다 이런식으로 선거자금을 운영한다는것은 일부러 빼놓고 기사를 올려서 이런것에 대해서 모르는 독자들은 무지하니 이것들이 트럼프만 그런줄 알고 입에 개거품을 물게 만드는 놈들. 그 잘난 머리가지고 오바마가 상원의원에서 대통령질 8년 하면서 어떻게 10 밀리언 짜리 집을 사고 재산을 모았는지는 꿀먹은 벙어리 짓을 하는 못되 처먹은 놈들
눈먼 장님 국민이 많아서 그래도 트럼프를위해 충성충성 하니 이런사람들은 이래도 좋은가봐
이건 아무것도 아니지요. 트럼프가 선거일로부터 모금한 돈이 무려 170밀리언 입니다. 추종자 7500만명이 묻지마 모금한돈이 그렇다내요 이중 75%는 자기 마음대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트럼프의 이돈때문에 공화당 정치인들이 저리 트럼프를 추종한다고 하네요. 선거에 떨어지고도 엄청난 돈과 지지자들을 결집했으니 기존 공화당 의원들과 트럼프가 심어놓은 공무원들도 트럼프 눈치를 보는거지요
요런 트를 지지 두둔한 공화당 의원님들이 아직도 와싱톤에 남아서 사사껀껀 깽판을 놓을걸생각하면 미국의앞날이 큰 걱정이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