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싸이가 3일 오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8 흠뻑쇼’ 콘서트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스타뉴스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이 '흠뻑쇼' 개최와 관련 "방역 수칙을 잘 지키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피네이션 측은 22일(한국시간 기준) 공식 입장을 통해 "'흠뻑쇼 SUMMER SWAG 2022' 개최에 앞서 관객분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콘서트의 준비과정부터 최종 콘서트가 마무리되는 시점까지 코로나19와 관련한 모든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겠다. 나아가, 방역당국에서 제시하는 모든 지침을 성실히 이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콘서트 시작 전 공연장 전체 소독 및 방수 마스크 1장 제공 등에 추가하여 모든 관객분들에게 KF94 마스크 3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객분들은 콘서트 진행과정 중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마스크를 3회 교체할 수 있다"며 "열심으로 준비하여 최고의 공연으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방영 당국은 "물에 젖은 마스크는 세균번식 등 위헙이 높아서 마스크 교체 등 적정한 조치가 필요하다"며 우려를 내비친 바 있다.
이하 피네이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피네이션(P NATION)입니다.
먼저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피네이션은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개최에 앞서 관객분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피네이션 및 본 콘서트 제작에 참여하는 구성원들은 콘서트의 준비과정부터 최종 콘서트가 마무리되는 시점까지 코로나19와 관련한 모든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할 것 입니다. 나아가, 방역당국에서 제시하는 모든 지침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피네이션은 코로나19 및 마스크 위생과 관련하여 콘서트 시작 전 공연장 전체 소독 및 방수 마스크 1장 제공 등에 추가하여 모든 관객분들에게 KF94 마스크 3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관객분들은 콘서트 진행과정 중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마스크를 3회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까지 남은 기간 열심으로 준비하여 최고의 공연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