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일 굴욕외교’ 부각 지지층 결집…鄭 조부 공적조서까지 공개
▶ ‘대감 게이트’ 공세도 최고조…오후 유병호·이관섭 공수처 고발

(서울=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12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 국민발언대 ‘쌀값정상화 편’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2.10.12 [국회사진기자단]

비전케어 USA는 지난 22일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소재 성모안과(원장 다니엘 김)에서 무료 백내장 수술을 실시했다. 이번 수술은 지난달 열린 …

뉴저지한국학교가 지난 13일 토요반과 19일 금요반 가을학기 종강식 및 학습발표회를 열었다. 뉴저지한국학교에 따르면 이번 가을학기에는 617명…
롱아일랜드한국학교(교장 고은자)는 지난 19~20일 가을학기 종강식을 열었다. 이날 학생들은 한 학기 동안 배운 내용을 소그룹 형식으로 발표하…
퀸즈 아스토리아 소재 윌리엄 컬렌 브라이언트 고교 한국어반 학생들은 지난 18일 뉴저지 삼성전자 북미사옥을 방문하는 현장 학습을 실시했다. 이…
아시안아메리칸사법경찰자문위원회(대표 유주태)는 지난 19일 플러싱 플라워 노래방에서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위원회는 올해 행사 결산 보고 후 …






![[알림]](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30/20251230214437695.jpg)


















정숙희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2026년 새해에도 뉴욕과 뉴저지 한인들의 일상에 크고 작은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규정과 법규가 새롭게 바뀌게 된다. 당장 1일부터 뉴욕시 최…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하루만 남겨둔 채 역사의 저편으로 저물고 있다. 올해의 가장 큰 뉴스는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과 함께 몰아친 이민 …

스마트폰에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부모 통제(parent control)’ 위치 추적 기능의 도움으로 납치됐던 청소년들이 잇달아 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정씨요, 일본애덜이 웃으요,지 할아버지때 교육 시켜놨드니 삼대가 간다고. 젊은 애들더러 못난 조상둔즐 알고 고개 처박고 살어 하는 거네, 지 정치입지 다져 놓느라고 한국인을 이등국민으로 만들어?
친일이든아니든 지금은 나라와 국민을 공산일당 독재노예화로부터구해야한다. 야당이여 공산화되면 야당이란없다. 야당이란 반동으로 공개처형된다. 김정은의 핵으로부터 나라 국민을 구하자!
지금은 당파싸움 할때가아니다. 김정은이 핵 미사일을 서울에 고정해놓고 비행장, 군시설 그리고 지도부를 타격해 전멸을 시키겠다고 동족에게 막말을 해대는 이때 야당은 여당을 도와야.
이 야당것들은 할 말이 없으면 항상 일본을 거들먹 댄다! 야당것들에게 하나만 물어보자. 너를 포함한 식구와 집안에 일본 제품이하나도 없냐???? 사사건건 왜 그렇게 일본을 걸고 넘어지냐??? 못난, 불쌍한것들.....***"것"들이라고 나무라기 없기. 왜? 너희들에게는 욕을 바가지로 하고 싶지만 내 입이 더러워 질까 참는다.
김진홍 사이비가 뉴라이트란 엽기적인 사관을 만들어서 한국 보수가 갈수록 가관이 되는중! 목사들도 일제 강점기가 하나님의 축복이었다고 멍멍이 소리 할때면 정말 기가 차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