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한미경찰자문위원회(총회장 정영열)은 19일 애틸랜틱 시티 한국전 기념탑에서 서남부 6개주 (캘리포니아,하와이,유타,네바다,뉴멕시코,애리조나…
12살 유망주 작가 에반(EVAN·한국명 최석현·사진)의 뉴욕 데뷔 개인전이 25일부터 10월1일까지 맨하탄 첼시에 있는 코스모스 갤러리에서 …
홀리네임병원 암환우 지원모임이 19일 세 번째 정기모임을 열었다. 이날 모임에는 홀리네임병원 침술·통증치료 전문의 도로티 채 박사가 강사로 나…
미국 베트남 재향군인회(VVA) 126 챕터 야유회가 16일 브롱스 오차드 비치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는 대한민국월남참전자회(해외회) 미주총…
한미현대예술협회(회장 김정식)는 14일 뉴저지 MK 스페이스에서 민권센터에 후원금 3,000달러를 기탁했다. 이번 후원금은 조남천 이사장의 작…
이재명 대통령이 뉴욕 일원 한인 동포들과 만나 재외국민들의 투표 제도 개선 의지를 재차 천명했다.이 대통령은 22일 맨하탄 지그펠트 볼룸에서 …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에 주소를 둔 한상준(Sang Jun Han. 영어명 리처드 한, 42, 사진=VA 주립경찰국)씨가 콜로라도주에서 숨진 …
텍사스주 댈러스의 이민세관단속국(ICE) 구금시설에서 23일(현지시간) 오전 총격 사건이 발생,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총격 피해자는 3…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가지 더 드립니다. 기술학교는 대부분 야간 수업입니다. 가족과 같이 저녁을 보낼 시간에, 필요한 무엇인가를 배우고, 그런 분들을 가르치려, 밤늦게까지 공부를 하는 곳입니다. 이 분들을 존경해 주십시요. 이분들이 학교에서는 제일 중요한 분들입니다. 제발 학교 행사할 때, 이 분들을 가운데 두십시요. 회장단이나 정치한다는 사람들을 가운데 두지말고. 특히 메스컴에 사진 내 보낼 땐 학생과 선생들을 가운데 두십시요. 사진만 찍고 갈 다른 분들은 아예 오지 말든가, 아님, 그래도 얼굴은 나와야겠다 싶으면, 구석에 서 계십시요.
지혜모으는데 한가지 도움드립니다. 기술학교에 들어오는 돈을 학교운영에만 쓰면, 80%는 벌써 성장을 시작합니다. 재외동포재단에서 들어오는 자금도 기술학교에 할당된 액수는 학교에만 쓰시고, ,쓰고 남은 잔액들은 다음 회장단에 넘기십시요. 다음 회장단도 이 잔액들을 학교에만 쓰십시요. 새로 들어오는 회장마다 기술학교 활성화 이야기를 하는데, 그 이유는 기술학교가 돈의 원천이기 때문이라고, 많은 사람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 기술학교가 아니면, 재외동포재단에서 보조금이 나옵니까? 올해는 얼마를 받았는지는? 이것부터 시작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