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화 영 김·미셀 박 스틸 총기협회서 후원 받아
영 김(왼쪽), 미셀 박 스틸.
본보 여주영 고문이 언론인으로서의 40여년간 삶을 기록한 칼럼집 ‘다시, 뉴욕을 걷다’를 펴냈다(프라미스 출판). 책은 1988년 뉴욕한국일…
베스페이지여성골프회(BWGA·회장 최선아)는 지난 15일 롱아일랜드 베스페이지 주립공원에서 야유회를 열었다. 이날 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
맨하탄 어퍼이스트사이드 소재 케이트 오 갤러리는 ‘지지 않는 태양’을 주제로 한 8인 작가전을 이달 23일까지 열고 있다.이 전시에는 케이…
비영리 한인 미술인 지원단체 알재단(AHL Foundation, 대표 이숙녀)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맨하탄 알재단 갤러리에서 고 …
뉴욕한인회 이명석 회장과 한인권익신장위원회 박윤용 회장은 15일 퀸즈 플러싱 소재 아이홉(IHOP) 레스토랑에서 키어스틴 질리브랜드 뉴욕 연방…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한국에서 전국적으로 쏟아진 기록적인 폭우에 옹벽이 무너지고, 차량이 침수돼 다수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정전 피해와 고립…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6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을 해임할지에 대해 연준 건물 보수 비용과 관련한 ‘사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둘다 정책과 행보를 보면 찍어주기 힘든 정치인이지요. 한때 위안부 문제에 앞장섰던 적이 있어서 영 김 의원은 혹시나 했는데, 실망이 큽니다.
여지껏 웃음이 믿음이 ... 두 얼굴이 ?
정치 신념과 가치관 인성을 떠나 한인이라면 무조건 찍으라는 한인 언론도 문제. 나쁜 목사나 성도땜에 기독교 싸잡는건 무식 무지. 지옥가서 후회 ㅎㅎ...
쓰텡 박 아줌마는 팬데믹 초기에 공공학교 아이들 등교시 마스크 착용 하면 안된다는 개헛소리로 백인 극우 보수들의 장단에 맞추어 질할하시던 분입니다. 몆달 뒤 코로나 걸렸을때 온라인 댓글 보니 외국인들고 karma ***** 라고 쌤통이라고 하던 댓글 넘치던 것을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합니다. 공화당만이 기독교 가치를 수호한다는 개독신념으로 사는 먹사들과 병신도들... 계속 그렇게 사세요. 분리수거 편하게 ㅋㅋㅋㅋㅋ
총기규제 안중에도 없어요 돈이 중요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