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아내, 음주+마약 검사 “모두 음성..교통사고 급발진 같아”[공식] 설운도 아내, 음주+마약 검사 “모두 음성..교통사고 급발진 같아”[공식]](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3/10/26/20231026100023651.jpg)
가수 설운도가 9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SBS ‘트롯신이 떴다2 - LAST CHANCE’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SBS
가수 설운도의 아내가 몰던 차가 상가로 돌진해 10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25일(이하 한국시간) 설운도의 아내가 몰던 벤츠 차량이 서울 순천향대병원 인근 골목에서 택시를 들이 받고 식당 안으로 돌진하는 사고를 냈다고 26일 전해졌다.
당시 벤츠 차량은 골목 안에서 속도를 줄이지 않고 돌진해 행인 1명 등 10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차량 안에는 설운도 아내와 설운도, 아들이 탑승했다고 알려졌다.
이와 관련 설운도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급발진으로 예상되는 사고였다. 어제 설운도 가족이 밥을 먹으러 가다가 순천향대병원 앞 골목에서 교통사고가 났다. 갑자기 엄청난 굉음이 울리면서 사람들이 목격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CCTV를 다시 보니 (설운도 아내가) 브레이크를 밟았는데도 RPM이 치솟았고 100m 정도 앞으로 갔다. 다행히 사망자는 한 명도 없었고, (설운도 가족 차량이) 택시와 SUV 차를 쳤고 식당으로 들어간 후 차가 멈췄다"라며 "이상했던 점은 차사고가 났는데도 에어백이 안 터졌다는 것이다. 차가 문제가 있어 보인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국과수에서 사고난 차를 가져갔다. 설운도 아내는 음주검사, 마약검사를 받았고 모두 음성이 나왔다. 설운도 아들만 찰과상을 입었고 설운도와 아내는 무사하다. 다만 설운도 아내는 교통사고 이후 많이 놀란 상태"라고 말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