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뉴욕지구 호남향우회(회장 유시연)가 7일 퀸즈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2026 호남인의 밤‘ 행사를 열고 친목과 화합을 다졌다. 김동…

광주 금호고등학교 동문회(회장 신단우)가 5일 뉴저지 릿지필드 소재 아리아 식당에서 미국 연수에 나선 후배들과 만찬을 열었다. 금호고는 매년 …
대뉴욕한인경제단체협의회(의장 박광민)는 4일 뉴욕한인식품협회 사무실에서 뉴욕대학교(NYU)에서 주관하는 차세대 한인을 위한 건강 연구인 ‘MA…
닐리 로직(왼쪽에서 두 번째) 뉴욕주하원의과 린다 이 뉴욕시의원 등은 5일 퀸즈 오클랜드가든 초등학교(PS 203)에 열린 설날(음력설) 행사…
앤드류박 재단은 4일 한인 청소년 음악가들을 발굴 육성하기 위해 개설한 제1회 소리다리 영 아티스트(SoriDari Young Artists)…


























정숙희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명숙 수필가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줄리아 김 / LA 거주
정유환 수필가 
미프로풋볼(NFL) 시애틀 시호크스가 11년 전의 아픔을 완전히 씻어내고 빈스 롬바르디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시애틀은 8일 캘리포니아 샌타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달 예정된 전국주지사협회(NGA) 연례회의 백악관 행사에 민주당 소속 일부 주지사를 배제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사연과 영적 평화를 간직한 순례길, 죽기 전에 꼭 한 번은 걸어야 할 ‘버킷리스트’ 여행… 바로 산티아고 순례 여행입니다.한국일보 미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미국에서 일본에서 중국에서 거의 전 세계 기타 애호가들이 파이프라인 열풍이 불고있다고 한다. 파이프라인 춤은 트위스트 댄스가 어울리는 음악이라하지만 최근 갑자기 라인댄스쪽도 파이프라인 댄싱선보이고있다. 이렇게 인기 찐이면 달나라서 아니 화성에서도 아니 광활한 저 우주공간에 서도 파이프라인 듣게 될날이 하루 하루 다가오는걸까? 루저 망동사탄 패거리는 손 먼저들고 응답하라!
박수야. 너그냥 구석에 찌그러져 박수만 치면되는기라. 괜히 낄때안낄때 구분못하다, ********* 찢어질라. 니네들이 좋아죽는 트가 다시정권잡게되면 동네백인들이 기세등등해가, 너같은 힘없고 주둥이만 나불데는애덜 먼저 수많은 인종차별과 멸시, 때론 줘맞고 다니게될거다.
우찌하겠노? 이미 대세는 트럼프가 될낀데 느그들은 그냥 살던대로 살면된다 그렇다고 졸린조를 다시하게 하면 안되지 트가 되면 아마도 범죄도 불체자도 그냥 막 퍼주던 것들도 정리가 되지 않을까? 느그들의 생각을 바꾸면 세상 편할텐데 어짜피 트가 될낀데
미쿡의 앞날을 장담할수없지요...이느므 정신이상자가 지~~랄을 할테니...ㅉㅉㅉㅉㅉㅉㅉㅉ
잣도 모르면서 파이프라인, 마크 트와인까지 들먹이는 얼굴누런 엽전들은 지놈의 자식들이 학교에서 쳐맞아 쌍코피 흘리면서 집에들어와봐야 정신들 차린다. 얼굴누런놈들이 공화당의 정치론을 지지하는건 개개인의 판단이므로, 충분히 이해할수있다지만, 모하러 흠많고, 말많고, 자기밖에 모르는 저딴 개쓰레기를 지지하는지, 그건 아마도 머리에 든게없어서 훗날을 예견하지 못하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