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뉴욕시내 이민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이 강화된다.린다 이, 샌드라 황 뉴욕시의원 등은 8일 뉴욕시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희망재단(이사장 김준택)은 지난 9일 재단 사무실에서 생활고를 겪는 한인들을 위한 긴급 생계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생활고와 공황장…
뉴욕에서 배우 겸 극작가, 연출가로 활동중인 남유림씨의 신작 단막극 ‘라스트 버스데이’(Last Birthday)가 이달 맨하탄 체인 극장에서…
서강대학교 심종혁 총장이 연임 이후 첫 해외 일정으로 뉴욕을 방문해 미주 지역 동문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강대학교 뉴욕지구 동문회 주최로 …
전 세계 56개국에 거주하는 재외동포 청년 810명이 모국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며 한민족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다진다.재외…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이민 단속 당국의 ‘무분별한’ 이민자 단속 관행에 급제동을 걸었다.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의 마아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천만명? 이렇게 뻥튀기를 하니 진실성이 없는거다. 그냥 현실적으로 백만명으로 치자. 저 백만명이 들어오면 대부분은 저임금 직장도 마다않고 열심히 일할 사람들이다. 미국 초창기 무제한 유럽 이민자들 받아들여 노벨상 수상자도 나왔고 원자폭탄도 나왔다. 물론 마피아들도 들어왔다. 하지만 잃는것보다 얻는게 더 많았다. 지금도 마찬가지다. 저들을 받아들이면 침체되고 노령화되는 미국 근로자들이 다시 젊어지고 활기를 찾을거다.
민주당의 국경 개방정책은 인도적인 측면에 이유가 있는게 아니라 장기적 민주당 투표층을 늘려 양구 집권하겠다는 사악한 포석이 있다. 도대체 세계 어느나라가 3년간 천만명의 닌민을 받아드리는 나라가 있는가 . 이념을 떠나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나
한국사랑 당신은 불법으로 미국에 왓는가? 불법 이민자들을 다 불러드리면 지식인들은 떠난다 유럽을 봐라 난민들 받아드려 베네핏 주고 ... 우리 삶은 더 궁색해진다 그래서 유럽은 지금 망해가고 잇다 본인이 불법이니 이사람들 옹호 하겟지
그런 밑에분은 한국에 남아 박정희, 전두환 독재정권에 대항해 투쟁하지않고 왜 조국을 버리고 미국으로 오셨나? 그래 미국인들이 환영해주었던가?
난민들이 미국으로 들어오면 저임금 노동자로만 살 것 같은가.. 그들의 백그라운드는 불법으로 들어오는 순간 아무도 모르게 된다. 남미국가는 북한이 아니다, 거기서 능력 있고 살만하면 미국 구지 안와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