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텍사스주 오스틴 경찰 가족 신고로 시신 발견
▶ 이혼·신변 비관 등 추정
강원특별자치도 뉴욕도민회는 지난달 27일 퀸즈 플러싱 소재 함지박식당에서 2025년 정기 이사회 및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김영환 회장의 연임을 …
버지니아 비엔나에 사무국을 둔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KSEA)가 지난 14일 제54대 신임회장단 출정식을 열었다. 이날 회장단은 출정식에서 오…
재미한국학교 동북부협의회(회장 설지안)는 지난 28일 퀸즈한인교회(담임목사 김바나바)에서 제80회 교사연수회를 실시했다. 산하 회원교 교사 6…
뉴욕한국라이온스클럽(회장 서동천)은 지난 26일 클리어뷰골프코스 회의실에서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클럽은 지난 18일 열린 골프대회 보…
소리와 리듬, 감정이 넘실거리는 시대에 색을 ‘목소리’, ‘몸짓’, ‘영혼’으로 재해석하는 4인 작가들의 독창적인 작품을 소개하는 ‘팝! 팝!…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미국내 불법체류 신분 이민자들에게 하루 1,000달러의 벌금을 즉시 부과하는 새로운 처벌규정을 시행한다. USA 투…
오늘(1일)부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일원에서 수십개의 새로운 법들이 시행에 들어간다. 이중 각 지역별로 관심있는 몇 개의 새…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뇨자 얼굴이 심술이 뚝뚝 흐른다...백인이 아니고 히스패닉같다..이혼하면 위자료 엄청 내노라고 했울거 같다....
아이가 있었으면 결말이 달라졌을지도....뇨자가 너무 한가하니 딴 생각을 한거 같다..십년이상을 살았는데도...백인덜은 수십년 살아도 금방 헤어진다...뇨자가 문제다...외큑인덜과 결혼은 위험하다...어떤넘은 아이를 납치해이십년간 감금해서 아이를 낳고 텐트치고 살다가 뇨자가 도망쳐 신고해 잡혔더...이런 사건은 흔하다..
#을때조차도 다른사람의 소중한것을 빼앗아야하는 전형적인 루~저
미국법의 맹점을 여실히 보여준다. 미성년자와 저렇게 살아도 처벌되지 않았다니.. 그리고 한인이 백인여성과 살려면, 한국적 가부장적 사고방식부터 버려야 한다. 제일 좋은 결혼은 같은 인종과 결혼하는 것이다.
윤석열 대통령 총독님도 결단을 해야 할 때가 왔다